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든리트리버 아라이야기]아라와 홈카메라(강아지CCTV) 앱봇 라일라 혈투 영상

본문

728x90
반응형

2017.07.15

 

아라와 얼마전에 구매한 홈카메라 앱봇과 노는건지.. ㅎㅎㅎ 화를 내는 건지 ㅋㅋㅋ

 

 

그리고 잠자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한 컷 ㅋㅋㅋㅋ

 

 

ㅎㅎㅎㅎㅎ 너무 귀엽귀엽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