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든리트리버 아라이야기]아라의 일기 시작!

본문

728x90
반응형

2017년 7월 7일 우리 꼬맹이 아라가 우리 집에 왔어요^^

 

골든 리트리버, 여아, 주인 개인 사정이 생겨서 이르게 생후 한 달 된 아이를 데리고 오게 되었습니다.

이름을 아라로 지은 것은 순우리말로 바다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후보 세개중에 하나를 선택하게 해서 아라 당첨 ㅋㅋㅋ

여아라서 여자친구가 이렇게 머리핀을 해주었어요.

가방끈을 좋아 하네요 ㅋㅋㅋ

너무 어린 나이에 우리와 함께 하게 되었지만!!! 이쁘게 잘 자라렴~

우리 식구가 된 겸 파티 파티 ㅎㅎㅎ

아라야~! 앞으로 우리와 함께 행복하고 즐겁게 잘 살장~~! 알럽!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