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웨어러블 시계 삼성 기어S (Gear S) 전화 사용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by Ming footprint 2014. 11. 26. 17:2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기어 S에서 전화를 사용하는 것을 올리려고 합니다.

기존 웨어러블 시계 삼성 기어S (Gear S) 제품 리뷰(Link)에서

지속적으로 글을 써 내려 갈려고 했는데,

제가 워낙에 사진 위주로 블로깅을 하다 보니 폭풍 드래그 압박을 겪으실 듯해서 이렇게 글을 나누기로 하였습니다.

요즘 회사에서 급 관심 아이템이 되서 ㅎㅎㅎ이러다가 지름신 강림하는 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ㅠㅠ

 

기어 S는 블루투스 타입으로 연동되는 것을 떠나서, USIM을 이용하여 새로운 하나의 폰임을 나타내는 전화 기능!!

이제 귀찮게 전화기를 안 가지고 다녀도 된다는 점이 있지만,

인터넷 화면이라든가 하는 기능 때문에 작은 화면이라는 단점도 있죠.

그래도 전화 기능 때문에 전화기가 커서 가지고 다니기 불편하신 일을 하시는 분에게는

상당한 플러스 요인이라 생각됩니다.

 

기어 S 시계 화면에서 전화를 사용하려면, 화면을 밑에서 위로 쓸어 올리면 됩니다.

그러면 최근 사용 앱과 설정되어 있는 앱들의 아이콘이 보입니다.

더 원하시는 기능이 있으시면 제일 아래에 애플리케이션 더보기 해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 전화 아이콘을 눌러서 전화를 해 보겠습니다.

동생한테 저한테 전화를 해보라고 했습니다.

화면이 크니 전화번호 누르기 좋네요.

단, 문자는 쿼터 자판으로 설정을 해 놓으면 불편합니다.

전화 연결 중 화면.

연결이 되었습니다.

볼륨은 기어 S의 스피커로도 크게 잘 들립니다.

마이크도 성능이 좋은지 굳이 근접하게 접근을 안 하여도 저의 전화기에서는 잘 들렸습니다.

볼륨 조정이라는 좋은 기능도 한몫을 하는 듯합니다.

그래도 블루투스 이어셋을 쓰는 것이 진리인 듯합니다.

전화 중에 문자가 왔다는 상단에서 알림으로 알 수 있네요.

노린 것은 아닌데, 사진이 찍혀서 써먹었습니다^^

전화와 관련돼서 연락처 접근 모습도 한컷 넣었습니다.

문자도 되지만, 카카오톡은 안된다는 단점이 있네요.

카카오톡 확인만 가능하고, 보낼 수는 없다는 큰 단점???

 

아직은 디자인에만 관심이 쏠려서 내용이 많이 부족합니다.

지속적으로 사용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날짜

- 2014.11.21 기본 화면 & 사용법(Link)

- 2014.11.26 전화 사용하기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