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ouch Love - t윤미래 - YouTube 영상

Review/YouTube Review

by Ming footprint 2013. 10. 3. 20:27

본문

728x90
반응형

블로그를 올리다가 틀어논 멜론플레이어에서 들린 내가 완죤 매력 느끼는 윤미래 목소리

ㅋ 더군다나 요즘 한창 떠오르고 있는 

'주군의 태양' OST Touch Love

처음들었을 때, 나도 모르게 무한 반복을 하면서 출근을 한적도 있다. ㅋㅋㅋ

 

'영화는 영화다'를 보고 반한 소간지(소지섭)와 예전부터 완죤 매력덩어리인 공효진 ㅎㅎㅎ

소지섭의 그 전 연기와는 180도 바뀐 연기 스타일과 나의 먼 친척(?)인 공효진 ㅋ

친척아니면 완죤 좋아라 하는건데 ㅋㅋㅋ 막이래;;;

 

요즘 너무 너무 잼있게 본다. ㅋ 그러나 막바지 ㅠㅜ... 아쉽다...

 

주군과 태양의 뽀뽀뽀 신 ㅋㅋㅋ

주군과 태양의 드뎌 하게된 첫 데이트 우동집

"간다 만다 그런 얘기 다 집어치우고 손잡고 가서 밥이나 한번 먹자!" ㅋㅋㅋ

 

 

Touch Love - 가사

 

내 손끝에 그대가 스치면 
차가웠던 심장에 온기가 번지죠 

살며시 다가가 기대고만 싶지만
그대와의 거리는 좁혀지질 않네요

만질 수가 없어도 돼
안을 수도 없어도 돼
Lonely love 
Yes I love you 내 운명처럼
그댈 느낄 수 있어요

랄랄라- 랄라- 랄라-
랄랄라- 랄라- 랄라-
랄랄라- 랄라- 랄라- 랄라-
내 맘 닿을 수 있어요 

두 손을 내밀어 그댈 잡고 싶지만
더 멀어질 것 같아 그대 곁을 맴돌죠

사랑할 수 없어도 돼
닿을 수도 없어도 돼
Lonely love
Yes I love you 난 멀리서도
그댈 볼 수가 있어요

만질 수가 없어도 돼
안을 수도 없어도 돼
Lonely love 
Yes I love you 내 운명처럼
그댈 느낄 수 있어요

랄랄라- 랄라- 랄라-
랄랄라- 랄라- 랄라-
랄랄라- 랄라- 랄라- 랄라-
내 맘 닿을 수 있어요 

Lonely love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