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랑은 벌이다. - K.Will '찬란한 유산 OST' -YouTube 영상

Review/YouTube Review

by Ming footprint 2013. 6. 5. 22:34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 퇴근길에 요즘에는 잘 안트는 CD체인져의 CD를 틀으니 들려온

K.Wii이 부른 '사랑은 벌이다.' 나도 모르게 창문을 열어놓은 곳에 팔을 얹고

얼굴을 살포시 기대서 멍해지면서,

스피커의 볼륨을 올리고 반복해서 들으면서 집으로 멍하니 아무 생각 없이 왔다.

내가 봤을 때는, 이승기의 연기력 인정을 받고, 한효주의 매력으로 눈에 띄게 된 드라마.

ㅋㅋㅋ 그리고 내가 한효주한테 뿅 간 드라마 ㅋㅋㅋ

머 친구들은 캐릭터 보고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란다. ㅋㅋㅋ

현실세계에 없을 법한 여자 ㅋㅋㅋ 머 어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K.Will의 존재를 알려준 드라마라고 생각된다.

찬란한 유산의 장면들 화질이 별루 안 좋아서 두장만 ㅋㅋㅋ

사랑은 벌이다 -가사


너를 보지말걸 그랬어 다른 세상에서 살 것을

그저 모르는 사람으로 산다면 이런
아픔 따위는 몰랐을 테니 매일매일
너를 지우고 매일매일 너를 버려도 내
맘은 이미 너를 꼭 숨긴 채 놓아주질 않아 사랑이라
부르며 사랑은
행복이라 믿고 있었는데 말 못 하는
사랑은 하늘이 준 벌일 뿐이야 너만
사랑하면 맘이 저려서 눈물만
훔치며 살아가니까

머리로는 너를 잊었어 입으로도 너를 잊었어 가끔씩
술에 취해 내 사랑을 말해 버릴 것 같아 그게
겁이 날 뿐야 사랑은
행복이라 믿고 있었는데 말 못 하는
사랑은 하늘이 준 벌일 뿐이야 너만
사랑하면 맘이 저려서 눈물만
훔치며 살아가니까 꿈에 선
사랑을 할까 울고
또 울다가 지쳐서 잠이 들어 보지만 깨고
나면 하루가 늘 똑같은데 널
사랑해 이렇게 사랑하고 있어
니가 없는 곳에서 남몰래 사랑을 말해와 혹시
네가 듣고 달아날까 봐 아무도 모르게 사랑하잖아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