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강원나물밥 전문점 운채!

Food/강원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2. 11. 19.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강원 원주 나물밥 전문점 운채!

사실 전에 다녀왔던 곳을 늦게 올려봅니다.ㅎㅎ

다른 이유는 없고.. 까먹었어요..ㅎㅎ..

날이 좋은날 갔었던 운채!

따듯한 빛이 잘 드는곳에 앉았었어요!ㅎㅎ

강원 나물밥 전문점 운채에서 시킨 강원나물밥이에요.ㅎㅎ

어마어마하게 많죠?!

강원 원주 나물밥 운채 위치 및 가격

강원 원주시에 있는 나물밥 맛집! '운채'의 위치예요.

주소 : 강원 원주시 고문골길 47 운채 첫번째 이야기

전화번호 : 033-747-1993

저희가 시킨 메뉴 가격이에요.

 

원주 맛집 강원 나물밥!!

2인 이상 주문 가능인데 가격이 꽤나 비싸서 다른 걸 먹어야 하나..

고민하다 여기까지 왔는데 먹어보자! 하고 주문한 강원나물밥!!

카트에 반찬들이 가득 담겨서 한 번에 나오는데요.

우와... 저게 다 우리 상에 올라오지 뭐예요?!ㅎㅎ

반찬 가지 수부터 돈 생각은 하나도 안 나더라고요.ㅋㅋㅋㅋ

반찬들만 깔았는데도 상이 꽉 차 버렸어요...ㅋㅋㅋ

직원분이 오셔서는 열심히 테트리스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ㅎㅎ

반찬이 도대체 몇 개야.. 어느 하나 빠짐없이 다 맛만 보다가 배가 찰 것 같아요,ㅎㅎ

솥밥은 의자에 살포시 올려두고 밥은 밥그릇에 덜어내었어요.ㅎㅎ

따끈따끈한 밥을 퍼낸 뒤엔 솥에 물을 부어두었어요.ㅎㅎ

그리고 나온 청국장과 불고기!!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ㅎㅎ

청국장은 꽤 진하고 구수함이 최고였으며, 불고기는 적당히 달달하니 맛있었고요.ㅎㅎ

 

 

밥에도 나물들 가득하지만 더 추가해서 간장에 슥슥 비벼먹으면 향긋한 나물들이 입맛을 더 돋우고~

반찬으로 퍽퍽하지 않아 더 맛있는 떡갈비도 한입 딱 먹으면 달달하니 행복해지더라고요.ㅎㅎ  

간장에 슥슥 비벼 먹어봤다면 다음은 어수리 고추장에 한번 더 슥슥 비벼 먹어볼 차례예요!!

고추장이 짜지 않고 밥에 비비니 적당한 간을 내주어 너무 맛나더라고요.ㅎㅎ

다 먹고 나선 구수한 숭늉까지 훌륭한 한상이었습니다.ㅎㅎ

 

강원 원주 맛집 운채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일하러 갔다가 찾아간 강원 원주 맛집 '운채!' 여기 가격은 꽤 비싸지만 원주에 간다면 또 찾아갈 것 같아요.ㅎㅎ

가격이 생각 안들 정도로 가득 찬 한 상과 맛까지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거든요.ㅎㅎ

반찬들은 어느 하나 튀는 아이 없이 나물 맛을 해치지 않을 정도의 적당한 간과 맛들을 내주어서 좋았고,

청국장은 진하고 구수하니 나물 맛을 먼저 느낀 다음에 먹으면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사실 저렇게 건강한 밥상 차리기도 힘들고 주변에 찾기도 힘들잖아요!

저는 후회 없이 잘 먹고 왔습니다.ㅎㅎ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