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강릉에 가면 꼭 가는 '원조초당순두부' 집~!

Food/강원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1. 5. 4. 13:00

본문

728x90
반응형

강원도 강릉 원조초당순두부

본 포스팅은 20.10월에 방문하여 작성된 포스팅입니다.(게으름에 이제야 하하~)

 

예전에(엄청 오래전이죠 하하~) 친구가 차를 처음 뽑고 제가 군대에서 휴가를 나왔을 때였어요.

친구가 강릉에 드라이브를 가고 싶다고 해서 갔었는데 그때, 처음 먹고 알게 된 '원조초당순두부' 집.

두부요리를 좋아해서인지 완전 저의 스타일이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콩냥이에게 알려 줄 기회가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원조초당순두부 위치 및 메뉴, 가격

강문해변 근처 초당동 원조초당순두부 위치

 

 

 

원조초당순두부의 메뉴 및 가격이에요.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10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순두부전골 2인을 시켰어요. ㅎㅎ

 

원조초당순두부 둘러보기

건물은 1층으로 되어 있어요.

건물 뒤편에는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건물 앞에는 대기 및 차 한잔,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어요.

식당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제가 마지막으로 갔던 때와는 다르게 반찬이 셀프바로 바뀌어 있더라고요.

하하~ 엄청 오랜만에 강원도에 갔나 봐요. ㅎㅎㅎ

그리고 콩비지를 무료로 선착순으로 제공해줘요.

 

원조초당순두부 - 순두부 전골

원조초당순두부의 기본 상차림이에요.

두부 요고 부드럽게 맛있어요. ㅎㅎ

비지찌개와 된장찌개도 나와요. ㅎㅎㅎ

그리고 오늘의 메인 순두부전골이에요.

 

원조초당순두부에서 순두부전골을 먹고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워낙에 두부와 전골을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저의 마음에 쏙 들어요^^

두부의 담백함을 해치지 않고, 적당한 양념으로 간이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초당 두부 특유의 맛과 풍미를 은근히 느낄 수 있었답니다. ㅎㅎ

콩냥이도 대박 만족 ㅎㅎㅎ

맛있는 초당 순두부 먹고 강문 해변에서 산책을 하면 금상첨화입니다. ㅋㅋㅋㅋㅋ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