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맛집] 낭만 가득한 거리에 낭만24포차!!

Food/전라남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2. 11. 18.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여수 맛집 찾기! 여수 낭만포차거리!

여수에 여행을 가서 뭘 먹어야 하나~? 하고 고민하며 인터넷에 검색을 하니 바로 나오는 여수 낭만포차!

여수 가면 다들 한 번씩은 꼭 들리는 곳인가 봐요.ㅎㅎ저도 빠질 수 없죠!!! 그래서 가봤습니다~!!ㅎㅎ

우선 도착을 하고 근처에 차를 세운 뒤 거리로 들어오니..

우와.. 이게 다 포차들 이더라고요..!!!

다 맛있어 보이는데... 하다가 줄이 조금 남은 곳을 발견하곤 잽싸게 줄을 서고 들어갔답니다~ㅎㅎ

 

맛집 위치 및 가격

저희가 다녀온 곳은 낭만포차거리에 있는 '낭만24포차'예요.

 

 

주소 : 전남 여수시 하멜로 78 낭만24포차

하기 메뉴와 가격은 22.08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돌문어 해물삼합(중)을 시켰습니다.ㅎㅎ

나중에 낙지 호롱이도 시킨 건 안 비밀~!

 

여수 분위기 좋은 낭만24포차

도착을 해서 주문을 하니 금방 나온 돌문어 해물삼합!!

조리를 자리에서 하는 음식이기도 하고 사람이 이리 많으니 빠르게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ㅎㅎ

아 여기 반찬으로 나온 갓김치도 맛있었는데ㅠㅠ 메인에 눈이 돌아가 반찬은 찍을 생각을 못했어요..ㅋㅋㅋㅋ

갓김치와 쌈무 3번은 리필해 먹었는데..ㅎㅎ

지글지글 끓기 시작하면 맛있는 냄새가 솔솔... 캬... 이게 행복이죠!!!

저 지금 침 나오는데.. 여수를 다시 한번 놀러 가야 할까 봐요..ㅋㅋㅋㅋ

또 친절하게 맛있게 먹는 법이 쓰여있네요!

그릇에 쌈무 올리고~ 갓김치 하나 올리고~ 고기 하나 올리고~ 문어 하나 올려서 와구와구 먹어주면...!!!

지... 진짜... 맛있다!!!!!ㅋㅋㅋㅋㅋ

저희는 여수까지 운전을 해서 갔기 때문에 이것만 먹고 갈 순 없다!! 하면서 하나를 더 주문했어요!!ㅎㅎ

 

 

낙지 호롱이!!!!

때깔 좋고~ 냄새도 좋고~ 어쩜 저리 돌돌 잘 말려있는지ㅎㅎ

살짝 매콤한 맛이 날거라 생각했는데 그 점은 살짝 아쉬웠네요!

그래도 달달한 양념에 풀어먹는 재미도 있고 한입에 쏙 먹는 재미도 있고

맛도 있는데 먹는 재미까지 있으니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그리고 한국인의 디저트!

볶음밥 까지!!

직원분이 오셔서 이쁘게 하트로 만들어 주시고 가시더라고요.ㅎㅎ

사진만 찍고 바로 부셔서 먹어버렸지만..ㅋㅋㅋ

 마무리까지 완벽한 식사였어요!ㅎㅎ

 

여수 낭만24포차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여수라는 목적지만 정해두고 출발해서 유명하다는 말에 바로 들려본 여수 낭만포차 거리!

그중에 그저 줄이 조금 짧아서 들어간 낭만24포차!ㅎㅎ

다른 집이 맛이 어떤지 얼마나 다른지는 알 수 없지만..

이번에 낭만24포차를 다녀온 뒤엔 여긴 맛집이다! 말할 수는 있을 것 같아요.

메인 메뉴인 돌문어 해물삼합은 맵지 않고 깔끔한 양념 맛에 해산물과 고기의 쫄깃한 식감까지 너무 맘에 들었거든요.ㅎㅎ

그리고 여수 하면 나오는 반찬 갓김치와 낙지 호롱이도! 돌돌 풀어먹는 재미까지!ㅎㅎ

한국인의 디저트 볶음밥은 말해 뭐해~!!!ㅋㅋㅋ

아쉬운 점도 있긴 했어요..

사람이 많다 보니 조금 빨리 먹고 빠져줘야 할 것 같은 느낌과 자리가 조금 좁더라고요.ㅠㅠ

그래도 맛있는 건 확실하니 기분 좋은 식사였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멀어서 금방 또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간다면 또 한 번 들려볼 것 같네요!ㅎㅎ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Food > 전라남도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양 맛집] 삼대 광양불고기집  (0) 2016.06.17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