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양 맛집] 삼대 광양불고기집

Food/전라남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6. 6. 17. 10:08

본문

728x90
반응형

광양 근처에 갈 일이 있어서 광양 불고기 맛집 '**삼대 광양 불고기집'**을 찾음.

삼대 광양불고기집 위치

도착!

삼대 광양 불고기집 정문

삼대 광양 불고기집 후문

식당 상위에 있는 삼대 광양불고기집의 전통에 관한 글귀.

자리에 앉으니 죽을 줬는데... 뭔지 못 물어봤음. 이야 입맛 돌게 맛있음.

다른 거 다 재껴 두고, 불고기와 소주 시킴.

찬들이 전부 입맛에 맞음.

ㅎㅎㅎ 갓김치 좋앙.

남도에 왔으니, 남도 소주를 마셔주는 센스!

오! 숯불 완전히 이쁘다는!!!!!!! ㅋㅋㅋ

ㅎㅎㅎ 광양불고기!

둘이 갔기에, 한 점씩 올려놓음 ㅎㅎㅎ

숯도 좋고 고기도 좋아서 곰방 익어버림.

그리고....

미친 얇기여서 더 잘 구워짐.

그럼 이번에는 쌈을 위해 고기 한점 준비.

난 쌈은 캣잎을 좋아함. 마늘은 당연히 들어가 줌!

그러나 나는, 고기 맛을 사라지게 해서 요걸 먹으려면, 구워서 다른 거 곁들이지 말고 그냥 먹는 것이 나는 좋았음.

서울서 왔다니깐 여기 계신 분이 구우는 법을 설명해 주심.

쫙 펴진 모습 오호 저 살살 올라오는 육즙들 대박!!

그리고 중요한 포인트 한 번만 뒤집음!

이렇게 해서 먹으니, 내가 처음에 구웠던 것과는 다르게 육즙이 입안 가득!!!!!!!!!!!!!!

간단 고기 굽는 포인트!


1. 쫙 펴준다.
2. 한 번만 뒤집는다.

 

이 광양불고기 맛을 잊을 수가 없다.

아! 왜 광양 불고기 불고기 하는지 알듯 함.

광양 불고기 적극 추천!!!!!!!!!!!!!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