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고기 무한리필 '한상에 소 두마리' 수원점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9. 9. 29. 06:00

본문

728x90
반응형

소고기 무한리필 '한상에 소 두마리'는 어떤 곳?

한상에 소 두마리는 소고기 무한리필로 체인점이에요.

 

소고기는 냉장숙성을 한 최고급육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소고기의 6가지 주요부위인 등심, 살치, 부채살, 우삼겹, 갈비살, 토시살을 맛보실 수 있는데요.

 

무한리필이니 미국산 소고기를 사용하고 있어요.

미국산 소고기 중에서도 프라임 등급과 초이스 등급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소고기 무한리필 '한상에 소 두마리' 수원점 위치 및 가격

'한상에 소 두마리' 수원점은 정자동 중심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정자동 중심상가 롯데마트 2층에 있어요.

가격과 메뉴판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19.09 메뉴판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2시간 기준으로 1인에 18,900이고, 3세~7세 5,900원, 초등학생 10,900원이에요.

 

소고기 무한리필 뿐만 아니라, 돼지고기도 무한리필로 있어요.

돼지고기는 2시간 기준 1인에 10,900원이에요.

 

단품 메뉴도 있어요.

단품 메뉴의 경우 남는 고기는 진공포장을 해준다고 해요.

 

소고기 무한리필 '한상에 소 두마리' 수원점 둘러보기

가게 안은 환풍구가 고기 굽는 곳으로 내려와 있지 않아서 탁 트인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요.

천장에는 그래도 환풍구가 있어요.

그래도 연기 때문인지, 대형 에어콘에어컨 외에도 벽면에 에어컨이 달려 있었어요.

더운 날에는 괜찮을지 모르지만, 추운 겨울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소고기라서 괜찮으려나요? ㅎㅎㅎ

입구 중앙에는 셀프코너가 있어요.

셀프 코너에는 김치, 쌈장, 파저리, 고추, 양파, 마늘 등과 된장찌개에 넣는 두부까지 있어요.

 

소고기 무한리필 '한상에 소 두마리' 수원점에서 소고기를 무한으로 먹다!

고기와 함께 기본 반찬들이 세팅이 되었어요.

아름다운 빛깔을 띄면서 저의 배 속에 노크를 하고 있는

소고기 등심, 살치, 부채살, 우삼겹, 갈비살, 토시살의 6가지 부위들!!

 

그리고 함께 서비스로 주는 육회비빔밥!

저희는 다섯 명이서 갔는데요. 한 테이블에 하나로 서비스 육회비빔밥이 나왔어요. ㅎㅎ

 

자 얼른 구워 볼까요?

아! 소고기는 꼭 살짝만 구워 드시라는 친절한 문구 ㅎㅎㅎ

살짝 구운 소고기는 부드럽기는 하지만,

스테이크를 제외하고는 구워 먹는 소고기는 조금 바싹 구운 것을 좋아해요.

 

배가 많이 고파서 일단 고기를 얹었어요.

불판은 숯불이 아닌 가스로 하는 불판이었는데요.

가운데에 된장찌개를 끓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계속 끓여서 육수가 없어지면 셀프코너의 육수를 가져다 부으면 돼요.

고기를 먹으면서 식지 않는 된장찌개를 먹어서 좋아요^^

 

 

소고기 무한리필 '한상에 소 두마리' 수원점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무한리필이지만 소고기가 질 좋고, 담백한 것이 정말 맛있었어요.

같이 간 일행 분들이 '고기 괜찮다', '고기 맛있다'를 연발했거든요. ㅎㅎㅎ

그리고 소고기만 먹다 보면 느끼 해질 수도 있는데,

된장찌개가 가운데서 항상 끓고 있어서 뜨뜻한 된장찌개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 대비 정말 맛있는 소고기를 마음껏 즐긴 식사였어요^^

 

맛있는 소고기를 마음껏 드시고 싶다면 '한상에 소 두마리'에서 질 좋은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드셔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