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니짜장면 맛집 신승반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9. 9. 11.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수요 미식회에서 인정한 유니 짜장면 맛집 신승반점

신승반점은 인천 차이나 타운에 본점이 있어요.

차이나 타운 본점은 짜장면의 원조이신 공화춘 창업주의 외손녀가 운영을 하고 있다는 데요.

1980년에 개업을 해서 지금까지 30년 넘게 성행 중이라고 해요.

 

신승반점의 유니 짜장면을 수요 미식회에서 짜장면 맛집으로 극찬을 했었어요.

 

유니 짜장면은

유니(肉泥-육니)는 고기 진흙이라고 하는데서 유래가 되었다고 해요.

돼지고기를 곱게 갈아서 춘장과 섞어서 볶은 짜장면이라고 해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있는 신승반점은 체인점이에요.

 

수요 미식회의 극찬 때문일까요?

판교에 있는 현대백화점 신승반점도 인기가 엄청나서 줄을 서서 먹었어요.

 

신승반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위치 및 가격

신승반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격은 링크를 참고해 드릴게요.

카카오 맵에서 제공하는 신승반점 가격

 

신승반점 메뉴

신승반점 메뉴판이에요.

찍고 나니 생각보다 잘 안 보이네요 ㅠㅠ

 

 

신승반점 요리

저희는 세 명이서 유니 짜장면과 짬뽕, 게살볶음밥, 찹쌀 탕수육 小를 먹었어요.

 

유니짜장면

게살볶음밥

짬뽕

찹쌀탕수육 小

찹쌀 탕수육은 직원분이 잘 잘라 주셨어요. ㅎㅎ

 

신승반점 먹은 요리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저희가 먹은 것은 유니 짜장면, 게살볶음밥, 짬뽕, 찹쌀 탕수육에 대한 개인적인 소감이에요.

 

유니 짜장면은 엄청 특별하다고는 못하겠지만 맛은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고기가 갈아져 있어서 그런지 부드러운 식감으로 춘장과 잘 어울려 있어서 맛있었어요.

 

게살볶음밥은 게살이 들어간 짜장 볶음밥이라서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

하지만, 짜장 소스가 맛있어서 그런지 평타 이상의 맛이었어요.

 

짬뽕은 특별함 없이 그저 그런 맛이었어요. ㅎㅎㅎ

 

찹쌀 탕수육은 유니 짜장면 맛집으로만 알았는데,

쫀득쫀득한 식감과 새콤한 소스가 곁들여져서 유니 짜장면을 능가하는 맛을 선사해줬어요.

찹쌀 탕수육 맛집이라고 해야 할 거 같아요. ㅎㅎㅎ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