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드센스 광고 위치별 수익 확인을 도와주는 구글 퍼블리셔 툴바 소개 및 설치

Review/Blog Review

by Ming footprint 2019. 9. 7. 19:00

본문

728x90
반응형

구글 퍼블리셔 툴바 소개

블로그를 포스팅하면 관심을 가지는 것 중에 하나가 구글 애드센스 광고 일거예요.

그러면서, 하루가 멀다 하고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을 할 때가 있을 거예요. ㅎㅎ

저는 구글 애드센스에서 처음 승인받고는 하루에 몇 번씩이나 들어갔었어요 ㅎㅎㅎ

어느 순간 내 시간을 너무 뺏기는 거 같기도 하고,

들어올 때 되면 들어오겠지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죠 ㅎㅎ

가장 중요한 이유는 수익이 많지 않아요. ㅎㅎㅎ

그래서 이제는 잊고 있다가 통장에 입금이 되면 '어?' 하면서 궁금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구글 퍼블리셔 툴바는 번거롭게 자주 방문하여

일일이 확인하던 귀찮음을 간단하게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이에요. ㅎㅎ

 

구글 퍼블리셔 툴바 프로그램은 크롬 브라우져에서 제공하는 확장 프로그램이에요.

애드센스 광고가 적용된 블로그의 광고를 Google 애드센스에 접속해서, 

콘텐츠 > 맞춤 채널에서 확인했던 부분을 크롬 브라우저의 툴바에서

수익을 실시간으로 확인 및 분석을 확인시켜주는 프로그램이에요.

 

구글 퍼블리셔 툴바 설치

구글 퍼블리셔 툴바를 설치하기 위해서 크롬 웹스토어에 접속합니다.

 

Link : 구글 크롬 웹스토어(https://chrome.google.com/webstore)

스토어 검색란에서 '구글 퍼블리셔 툴바'로 검색을 해요.

제일 상단에 나오는 'Google Pulisher Toolbar'를 선택해요.

왼쪽 상단에 나오는 'Chrome에 추가'를 통해서 설치를 하면 앱의 권한 요청이 나오고,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해줍니다.

설치가 완료 되면 툴바 창에서 애드센스 수익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구글 퍼블리셔 툴바(Google Publisher Toolbar)를 설치해봤어요.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