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서] 내 인생의 해답 - 저 : 캐롤 볼트(Carol Bolt)

Culture/Book

by Ming footprint 2019. 8. 2. 06:00

본문

728x90
반응형

도서를 하나 구입하게 되었어요.

 

그것은 '내 인생의 해답'이라는 책인데요.

술술 읽어 가는 책이 아닌 지금의 고민을 생각하고,

책을 열었을 때, 나오는 조언을 볼 수 있는 책이에요.

 

책이 두꺼워요 ㅎㅎ

많은 말들이 쓰여 있어요.

책 사용법은 간단해요.

사용법을 읽어 보면 경견 하게 마음과 책이 통하게 해서 책 속에서 답을 구하는 거 같아요.

마술서를 주문과 함께 여는 거 같다는 느낌도 들 수 있는 거 같아요. ㅋㅋㅋ

 

 일을 하고 있는 여친님에게 한번 해보라고 했어요.

기회라고 생각해라..?

궁금해서 여친님에게 '자기 무슨 생각하면서 열었어?' 물어봤어요.

그랬더니... '오빠 블로그가 잘 될까요?'라고 했다네요. ㅋㅋㅋ

대박 신기했어요 ㅎㅎㅎ

 

블로그를 한지는 오래되었지만, 올해 6월 말부터 한번 열심히 해봐야지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보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ㅎ

 

이 책이 꼭 정답은 아니겠지만 ㅎㅎㅎ

자신을 기분 좋게는 해주었어요. ㅎㅎㅎ

하루에 한 번 기분 좋은 상상을 할 수 있다면 좋은 거 아닐까요?? ㅎㅎㅎ

 

 

내 인생의 해답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Culture >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서] 수필 / 하얀 이별 / 저자 박순일  (0) 2018.11.17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