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점심 - 인천 서창 본도시락 초계비빔삼겹구이 도시락

Food/인천 Food

by Ming footprint 2019. 7. 9. 14:10

본문

728x90
반응형

회사일로 인천 서창에 가게 되었어요.

점심을 먹으려고 하는데, 지금 한창 개발중인거 같아서 먹을 곳이 없더라고요 ㅠㅠ

그러다가 발견한 곳이 본도시락이예요.

 

 

다른 식당은 차를 타고 가야해서,

귀찮아서 같이 간 동생하고 여기서 먹자고 했어요.

진짜 주변에 아무것도 없겠죠??? ㅎㅎㅎ

 

 

본도시락은 처음 가보게 되었는데요.

같이 간 동생은 몇번 이용해본거 같더라고요.

상당히 많은 메뉴가 있었어요.

 

명품도시락 세트는 가격대가 높더라고요.

음.... 개인적으로는 저 가격이면 괜찮은 식당 들어가서 밥을 먹는것이 나을듯 해요.

저는 이웃블로거이신 HANS님이 2019 여름 한정 메뉴 초계비빔삼겹구이도시락을 언급하기도 했고,

NEW니까 궁긍하기도 해서 초계비빔삼겹구이를 먹기로 했어요.

2019 여름 한정 메뉴 밑으로 샐러드 도시락이 있어서 여친님 다이어트에 괜찮을 것도 같더라고요. ㅎㅎㅎ

이곳에서 주문을 하고 결제를 했어요.

잠시후에 나온 초계비빔삼겹구이 도시락

쌈을 추가하면 가격이 1,300원 정도 차이가 나더라고요.

쌈은 좋아하는데, 쌈을 싸먹기도 귀찮아서 쌈을 제외한 세트메뉴로 주문을 했어요.

주문을 하고 앉아 있으니, 금방 메뉴가 나왔어요.

 

위에 네가지의 반찬은 다른 메뉴와 동일 했어요.

다른것은 비빔면이 들어 있어서 밥양이 반으로 줄어 있어요.

 

본도시락 단품과 세트가 있는데,

단품에는 네가지 반찬이 미포함되고요.

세트에 네가지 반찬이 나와요.

 

양은 한끼로 부족함이 없었어요.

도시락이라고 생각했을 때, 요즘 편의점에서 많은 도시락이 나오는데,

편의점 도시락 보다는 퀄리티가 좋은거 같아요.

아무래도 전문 도시락집이니까 다른거겠죠?

 

다만, 저는 기왕에 돈을 쓸거면, 좀 더 쓰더라도 맛있고 질좋은 음식을 고르자라서

조금 아쉬움을 느꼈어요.

 

간단히 혼밥이나, 배달 음식으로는 괜찮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ㅎ

다음에 먹을 기회가 있으면, 여친님에게 샐러드를 추천 해 주고 싶네요. ㅎㅎㅎ

저는 샐러드 먹으면 쓰러질거예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Food > 인천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맛집]권오길 손국수  (0) 2013.07.02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