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탄에 생긴 남성 전용 헤어샾 더킹)'THE KING BARBERSHOP'

Review/Life Review

by Ming footprint 2019. 6. 17. 10:08

본문

728x90
반응형

동탄에 새로 생긴 남성 전용 미용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이 샾은 제 친구가 하는 곳입니다.

처음부터 밝히는 이유는

친구기 때문에 가게 홍보라는 색깔이 더 많아 보일 수도 있지만,

제가 10년 넘은 단골이기 때문에 샾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블로깅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ㅎ

 

이 친구는 처음에 강남에 xx샾에서 옥탑방에서 생활하면서,

일을 시작해서 지금은 자기만의 샾을 가지고 수원에 있다가,

이번에는 동탄으로 옮겨서 샾을 오픈하게 되었어요.

 

저는 차타고 이동해서 머리를 할 정도로 이 친구의 실력은 인정해요.

이렇게 열심히 사는 친구 자랑할만하죠?

The King Barbershop(더킹 바버 샾) 소개


이제는 남성분들도 미용실을 많이 찾게 되었는데요.

예전부터 사람들은 머리를 하는 것으로

자기의 감정과 기분전환을 해왔던 거 같아요.

더킹은 '남자를 왕으로 만들다'라는 마음으로 탄생된 이름이라고 해요.

더킹 바버샵은 100% 우선 예약제로 1:1 시술을 하고 있어요.

 

더킹에서는 남성만을 위해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섬세한 커트로 프라이빗한 편안함을 준다고 해요.

 

100% 예약제이다 보니 시술을 받았던 손님들이 마음에 들어서,

꾸준한 단골손님들이 되세요.

물론 저도 포함이에요 ㅎㅎㅎ

 

 

The King Barbershop(더킹 바버 샾) 위치


 

 

더킹은 동탄파라곤 2 이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이층으로 올라가시면 샾이 보여요.

처음에 이발소 삼색등이 없었다면 헤어샾이라고 생각 못하겠더라고요. ㅎㅎㅎ

 

The King Barbershop(더킹 바버 샾) 내부


더킹은 남성분들을 위해서 만들어진 샾이다 보니,

내부 인테리어가 남성들을 위한 분위기 같아요.

그럼 내부 사진을 투척해 보아요. ㅎㅎㅎ

 

 

남성을 위한 분위기 느껴지시나요? ㅎㅎ

샾 원장님이 오픈 전에 인테리어를 엄청 신경 많이 쓰시더라고요 ㅎㅎ

The King Barbershop(더킹 바버 샾) 디테일


양주 바가 있는데요. 오시는 고객분들 생일이신 분에게 한잔씩 서비스로 드린다고 해요. ㅎㅎㅎ

이거 외에도 원장님이 고객분들을 많이 신경 써주세요.

저희 동네에 있어서 가까워서 좋았는데, 동탄으로 가게 되어 아쉬워요.

그런데 앞을 향해 달리고 있는 멋진 친구를 응원합니다.

남성만을 위한 샾! 더킹 바버 샾! 원장님의 실력도 좋은 샾!

오래된 단골 고객이 적극 추천해요! ㅎㅎㅎ

 

 

The King Barbershop(더킹 바버 샾) 100% 예약제 원장님 연락처


예약제를 택한 것은 샾 내부를 붐비게 하고 싶지 않고,

예약해서 오신 손님들을 정성껏 모시려는 마음이라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