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든리트리버 아라이야기]2017.12.01 아라의 일기 - 먹방편

본문

728x90
반응형

 

그동안 걱정을 많이 하게 한 아라 덕에 소홀했던, 아라의 일기

그래서 오늘은 두 개를 ㅎㅎㅎ

우리 아라 먹방편 공개합니다.

이건 며칠 전 건강해진 아라를 보여주는 의미도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소리를 높여 주세요.

중간에 팬 서비스 정지화면도 연출해줘요 ㅋㅋㅋㅋㅋㅋ

꽤 오랫동안 먹었는데 ㅎㅎㅎ

여친이 팔이 아파서 1분 정도만? ㅋㅋㅋ

저는 보고 한참을 멍 때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라 먹방 방송을 시작해야 하나 ㅎㅎㅎㅎ

 

이건 수술 전 개껌 먹방 ㅎㅎㅎ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