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병천] 아우내 장터 장날

Travel/Trip to Korea

by Ming footprint 2013. 6. 2. 10:24

본문

728x90
반응형

외할아버지, 외할머니를 보러 풍산 공원에 갔다가

때마침 병천 순대 거리에서 열린 병천면 장날이어서,

울 어무니는 시장 구경도 하고 사실 것도 있다고 하셔서

어무니랑 동생을 먼저 입구에 내려드리고,

나는 차를 주차하기 위해서 주차장을 찾고 있다고

길가에 바로 마련 되어 있는 공용주차장을 찾아서

바로 주차(이날은 무료 였음 ㅎㅎ)를 하고, 사진기를 꺼내 들었다.

병천 장날은 매월 1, 6, 11, 16, 21, 26일에 열린다고 한다.

 

아우내 장터 답게 태극기를 당근 팔고 있다!

장날 빠질 수 없는 호박엿 ㅎㅎㅎ 장날이 아니어도 항상 계신 듯하다.

ㅎㅎㅎ 사진의 왼쪽에 계신 아저씨, 'This is Korean Candy~' 글로벌한 센스 넘치신다.

그리고 추억 돋는 뽑기 ㅎㅎㅎ

초등학교 때, 저 엿을 뽑기 위해 얼마나 거금(그 당시? ㅋㅋㅋ)을 들였었는지 ㅎㅎㅎ

그리고 앗 이런 것도 있을 줄이야 ㅎㅎㅎ

ㅋㅋㅋ 내 동생 이거 사진 찍으니깐 왜? 사줄까?라고 한다...

순간 욱해서(?) 사달라고 할 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갖은 농기구 및 공구를 파는 곳도 있다.

새들을 팔고 있다.

ㅎㅎㅎ 쪼꼬만 놈들이 나란히 앉아 있다.

저 중 한 명이 내가 사진 찍으니 유심히 쳐다봤다. ㅋㅋㅋ 사진을 아는 듯하다.

옷과 신발 모자 벨트도 팔고 있다. 이곳에 다있다다 ㅎㅎㅎ

휴 잠깐 쉬고 날두 더운데 시원한 동동주 한 사발 하죠? ㅋㅋ

추억의 뻥이요!!!

그럼 남은 장날 구경을 해볼까요? ㅋㅋ

ㅎㅎㅎ 저희 어무니는 이곳에서 주방용품이랑

막걸리잔처럼 생긴 양푼 손잡이 달린 사발을 구매하셨는데요. ㅋㅋㅋ

어떻게 고걸 혼자만 쓰게 하나 사냐고 하니깐

다시 시장 구경하다가 결국 네 개 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장날 구경 가시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