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지 못한 말 - 노을 - YouTube 영상

Review/YouTube Review

by Ming footprint 2013. 1. 10. 09:53

본문

728x90
반응형

노을 하지 못한 말~


그전 부터 괜찮은 느낌의 발라드라서 찾아 듣곤 했었는데...

신경을 안쓰고 있는데도 귀에 들리는 경우가 많아서 ㅎㅎㅎ 이렇게 퍼오게 되었다.

뭐 연인 관계를 떠나서 사람과 사람으로 만나다 보면 하지 못해 아쉬운 말들이 많다.

후회하지만... 이미 늦을때도 상당하다. 그러나 조금의 이런 아쉬움이 있기 때문에 더욱더 사람이 가질수 있는 감정이라는 것에 충실해지기 때문에 모든 것에 솔직할 필요는 없겠죠? ㅋㅋㅋ

가뜩이나 상막하다는 세상에서 감정을 너무 버리지 않는 삶이 되는 것두 나쁘진 않겠죠. ㅋ

 

오늘같이 찬바람이 불어오면
생각이 나는 그 사람
그저 힘들었던 아픔도
계절을 타고 좋았던 기억들만 남고

해질녘 노을 진 한강을 보니
생각이 나는 그 사람
잊어야겠지 그래야겠지
보내야겠지

좋은 사람 만나 웃으며
더 사랑받으며 살아
잘해주지 못한 내 못난 기억은 잊고 살아
힘들던 날의 기억들 행복했던 날의 추억
고마웠다고 미안하다고

비틀대며 집으로 가는 그 길에
나 많이도 울어봤고
파랗게 멍든 하늘 보며
내 속 깊은 곳도 같이 멍들고

해가지는 그 차창 밖을 보며
밤새 그댈 그린 날들
스쳐 가는 이 바람을 따라
이제 그댈 그만 보내주려고 해

좋은 사람 만나 웃으며
더 사랑받으며 살아
잘해주지 못한 내 못난 기억은 잊고 살아
힘들던 날의 기억들 행복했던 날의 추억
고마웠다고 미안하다고

그동안 나
많이 행복했고 또 많이 다투기도 했었지만
돌아보면 너무나도 소중했던 기억만 남았으니까
이렇게라도 얘길 하려해
내 가슴에 맺힌 말
가슴이 좁아 하지 못한 말

좋은 사람 만나 웃으며
더 사랑받으며 살아
잘해 주지 못한 내 못난 기억은 다 잊고 살아
고마웠다고 미안하다고

사랑했었다고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