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 강사쇼 김미경 - 반지하 11평에서 신혼시작 - YouTube 영상

Review/YouTube Review

by Ming footprint 2013. 1. 6. 00:09

본문

728x90
반응형

스타특강쇼 - 김미경 반지하 11평에서 신혼시작


요즘 스타 강사쇼에서 나온 김미경씨에게 완전히 반해 있다.

반지하 11평에서 신혼시작이라는 내용의 YouTube다.

약간 동떨어진 얘기라고 들렸었다. 지금 내가 그럴 수 있을까? 라는 생각도 해보았다.

하지만... 느끼는 것이 있기 때문에 YouTube에서 퍼 왔다. ㅎㅎㅎ

 

 

저평가 우량주와 결혼하라.


음... 나는 우량주인가??? 나는 조금만 편하고 익숙해지면 금방 물에 물탄듯 흘러가려는 성향이 있는 것 같다. 이러면 안되는데 하면서도... 그냥 시간을 떼우고 있는 나. ㅋ 하고 싶은 것은 많은데, 시간이 없다는 핑계는 너무 잘 대고 있다. 우량주가 되고 싶은 꿈을 가져야 겠다.

나 스스로가 자산.


무슨일이 일어나더라도 잘못은 자기에게 있다. 라는 말이 있듯이, 무슨일이 일어나더라도 자신이 만들 수 있다. 그래 나 자신의 인생에 정답은 나 자신이라는 강한 믿음을 갖자.

내가 느낀 김미경씨 강의의 교훈이다.

당신은 무엇을 느끼셨나요?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