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짜 이별 - 소냐(feat. 박광선 of 울랄라세션) - YouTube 영상

Review/YouTube Review

by Ming footprint 2013. 1. 5. 02:26

본문

728x90
반응형

소냐의 진짜 이별


 

오늘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보다가 들은 노래

먼가 당연시 된 듯한 연인들의 일상에 또 다른 의미를 주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ㅎㅎㅎ 멜로디도 좋고 듀엣 이지만 서로 엇갈린 듯한 듀엣이라고 해야할까?

ㅎㅎㅎ 좋당~ 하지만 나는 너무 편한 것두 사랑이라 생각하는데... ㅋ

 

 

손을잡아도 아무 느낌이 없고
같이 영화를 봐도 별로 즐겁지가 않아
우리가 이러는게 너무 웃겨
한때 우린 죽고 못 살던 사이잖아

보고 싶다고 전화할 수도 없고
만나자고 약속도 잡을 수가 없어
자기야 달콤한 애칭도 안녕
이제 우리 아무 사이 아니니까

진짜 이별 이니까 가슴이 아픈거야
매일 함께 했던 순간이 생각 날꺼야
추억이 선명하게 더욱더 또렷하게
찿아와 왜 날 울려

이게 운명이니까 사랑이 끝난거야
매일 전쟁같던 몇달이 지나간거야
널 미워하려해도 다 지난 일이잖아
잊을 수 밖에 없는 일

눈을 맞춰도 웃음이 나질않고
사랑한 단 말 한마디가 어색해 지잖아
우리가 이러는 게 너무 웃겨
한때 우린 죽고 못 살던 사이 잖아

진짜 이별 이니까 가슴이 아픈거야
매일 함께했던 순간이 생각날꺼야
추억이 선명하게 더욱 더 또렷하게
찿아와 왜 날 울려

이게 운명이니까 사랑이 끝난거야
매일 전쟁 같던 몇 달이 지나간거야
널 미워하려해도 다 지난 일이잖아
잊을 수 밖에 없는 일

진짜 사랑 하니까 잊을 수 없는거야

이게 사랑인거야 두 눈이 촉촉하게
젖어오면 그리운 얼굴이 떠올라
널 잊으려고해도 다 지난 일이잖아
잊혀지지가 않는 일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