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력있어 - 악동 뮤지션 - YouTube 영상

Review/YouTube Review

by Ming footprint 2013. 1. 7. 13:46

본문

728x90
반응형

악동뮤지션 매력있어~


ㅎㅎㅎ 요즘 완죤 땡기는 노래이다. 묘하게 중독성이 ㅋㅋㅋ

K 팝스타 2에서의 노래 부르는 모습도 좋지만 ㅋㅋ

편하게 브르는 이 모습이 좋아서 이것으로 YouTube 퍼왔당 ㅎㅎㅎ

이수현양의 리듬타는 모습이 과연 14살이라고 믿겨지지가 않는다.

악동뮤지션 완죤 매력있어 ㅋㅋㅋㅋㅋㅋ

 

 

매력있어 내가 반하겠어

다이어트 중 마주친 치킨보다 더 매력있어

어쩔 땐 바삭한 어쩔 땐 매콤한 반전의 그대여

매력있어 내가 반하겠어

대대대대 대기업 회장비서 보다 더 매력있어

겨울 밤 뜨끈한 오뎅국물보다 매력있어

네 어떤 면이 도대체 내 맘을 따뜻하게 하는지

회장비서 보다 더 매력있어

크지 않은 눈 오똑하지 않은 코

하지만 이게 뭐야 난 네게 빠져 버렸어

도대체 뭐야 날 이렇게 만든

네 정체가 뭐야 마법사? 마술사?

아님 어디서 매력학과라도 전공하셨나

어서 벗어 비호감 티는 어서 벗어

매력있는 자들만 탈 수 있는 콜롬버스

타고 나만의 매력을 이 세상 저 세상에 어필해

어서 벗어 비호감 티는 어서 벗어

다다다 단번에 내 눈에 들었어 내가 찜꽁했어

햇볕 아래 사막 오아시스보다 눈에 띄었어

이런 메마른 내 마음을 축여줄 단비같은 그대여

매력있어 내가 반하겠어

매력있어 매력있어

도대체 뭐야 날 이렇게 만든

네 정체가 뭐야 마법사? 마술사?

아님 어디서 매력학과라도 전공하셨나

매력있어 내가 반하겠어

다이어트 중 마주친 치킨보다 더 매력있어

어쩔 땐 바삭한 어쩔 땐 매콤한 반전의 그대여

매력있어 내가 반하겠어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