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양 맛집] 종가댁 짚불 양곱창 & 마늘곱창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6. 2. 23. 13:38

본문

728x90
반응형

저로 인해서 곱창을 처음 먹은 놈이 어느 날 곱창 집을 추천해준다고 해서 부리나케 달려간 곳 안양.

 

아니 요놈이 ㅋㅋㅋ 곱창을 나에게??? ㅋㅋㅋ

사주기까정 한다고 해서 아이코 기특해라 ㅋㅋㅋ

 

전철을 타고(ㅋㅋ 오늘은 살포시 한잔 해주려고 ㅋㅋㅋ) 안양역에 도착하여

친구를 만나서 조금 걸어가니 나온

짚불 양곱창&마늘곱창

이곳에서는 마늘 곱창을 먹고 친구가 반했다고 한다. ㅋㅋ

제수씨와 결혼 전에 가끔 와서 데이트를 했던 곳이라도 ㅡㅡ.... 그러면서 둘이서 혼자인 나를 불러줌 ㅠㅠ

고마워해야 하나 아니꼬워야 하나?? ㅋㅋㅋ 여하튼!!! 공짜니까 ㅠㅠ....

가게에는 손님이 북적북적. 단체 손님들도 많은 듯하다.

그래도 가게 내부사진은 매너? ㅋㅋ

우선 짚불 모둠구이로 스타트!

메뉴를 주문하니 나오는 밑반찬들 푸짐하다.

친구의 추천으로 요요요요요 파김치에 싸 먹으면 맛있다고 한다. ㅋㅋㅋ

짠~ 짚불 모둠구이 ㅎㅎㅎ 양+마늘 곱창+곱창+대창+막창 ㅎㅎㅎ

여기에 친구가 찬으로 나온 파김치를 곳곳에 얹어줌 ㅋ

자 그럼 마늘 곱창 시식~

헉... 마늘향과 어울려져서 입에 들어가니 깔끔 ㅋ

거기에 파김치가 느끼할지도 모르는 맛을 잡아주니 우왕 정말 괜찮음!! ㅋㅋㅋ

헤헤 그래서 빛에 속도로(?) 먹고, 마늘 곱창 추가함!!! ㅋㅋㅋ 내 돈 아님!! ㅋㅋㅋ

그리고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 헤헤~

김이 정말 푸짐하게 뿌려져 있다는 ㅋㅋㅋ 볶음밥도 짱이로구나~ ㅋㅋㅋ

공짜라서(?) 더 맛있었던 마늘 곱창 ㅋㅋㅋㅋ

헤헤헤~ 좋다~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