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본맛집] 일본 라멘 산쪼메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6. 2. 17. 12:5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래간만에 정말 맛이 괜찮은 일본식 라멘집을 찾아서 블로깅을 한다.

ㅋㅋㅋ

 

롯데시네마 건물 1층에 택시 서있는 곳에 위치한 산쪼메 ㅋㅋ

이 팻말을 봤으면 점보 라멘 함 도전해보는 건데 ㅎㅎㅎ

건물 입고 들어서자 마자 나오는 산쪼메 입구.

사람들이 있어서 내부 사진을 함부로 못 찍겠음. 가게는 조만해서 자리가 없어서 기다릴 뻔 ㅋㅋ

조만해서 사람들이 대기하기도 하더라고요. 조만해서 사람이 많다고 느끼는 것보다는 정말 맛있음.

일본 라멘의 구수한 육수 맛을 느낄 수 있음. ㅋㅋㅋ

먹는 도중 너무 맛있게 먹어서 아!! 이건 알려야 겠다라고 생각함.

(그래서 사진이 흔들리고 별로인 것은 함정... ㅋㅋㅋ)

라멘 안에 돌이 들어 있어서 온기를 그대로 보관(?)하면서 숙주를 넣어서 먹게 되어 있음.

우히히 곰방 다 먹음 아 맛남!! 저는 산쪼메라멘 먹음 ㅋㅋㅋ

점보 라멘 20분 이내 먹으면 된다는데... 이미 주문하고 나서 봤음 ㅋㅋㅋ

담엔 도전!!!

 

옥돌을 이용해서 육수가 식지 않게 해 주고 돼지육수를 이용한 산쪼메 라멘.

한국에서 오래간만에 먹어본 육수의 진함에 놀람 ㅎㅎㅎ

같이 간 친구들도 맛나게 즐겼어요^^ 저는 강추합니다!!!

 

02.23

ㅎㅎㅎ 오늘 또 가서 사진 업데이트합니다 ㅋㅋㅋ

저번에 못 찍은 메뉴판 ㅋㅋㅋ 가격은 다른 블로그 글을 보시면 알겠지만, 모자이크 처리합니다 ㅋㅋ

오늘은 창가 쪽 앉아서 창가 벽도 한 컷~

오늘 햇살이 너어무~ 좋아서 한컷 찍었어요^^

세트메뉴 산쪼메 라멘

저는 점심은 밥을 먹어야 할 거 같아서 매운 부타동을 시켰습니다. ㅎ

맛있어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세트 메뉴는 산쪼메 라멘+규동, 저는 매운 부타동^^ 한상에서 찰칵~

역시나 맛은 일품입니다. ㅋ

그나저나 점보 라멘은 언제 도전할지 ㅋㅋㅋ 그릇 크기는 봐 뒀고 거기에 라멘이 다섯 개 들어간데요.

국물까지 다 먹어야지 된데요 ㅋㅋㅋ

다음엔 도전 샷으로 ㅋㅋㅋ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