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살얼음 숙성 맥주가 맛있는 군산 역전할머니 맥주 수송점

Food/전라북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9. 9. 28. 06:00

본문

728x90
반응형

군산 역전할머니 맥주 수송점 위치

군산에 일이 있어서 갔었는데요.

시원한 맥주가 생각이 나서 찾게 된 곳은 역전할머니 맥주!

 

저희는 군산 수송동에 위치한 역전할머니 맥주집에 갔어요.

 

 

군산 역전할머니 맥주 수송점에서 시원한 맥주 한잔!

역전할머니 맥주는 살얼음이 동동 떠 있는 숙성 맥주라서 정말 시원한고 맛있는 거 같아요. ㅎㅎㅎ

군산 역전할머니 맥주에서도 수원역 역전할머니 맥주에서 먹었던 안주 중에

안주로 치즈라볶이와 오징어 입, 왕새우튀김 & 롤을 시켜먹었어요.

그리고 수원역에서 먹지 못했던, 염통꼬치를 먹었어요. 오예~

치즈라볶이
오징어입

오징어 입은 수원역과는 다르게 입부분이 딱딱해서 제거를 하고 먹어야 했어요.

 

왕새우튀김

이렇게 보니 한없이 잔인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하하~

미안하다 새우야 ㅠㅠ

 

염통꼬치는 양념치킨맛(?)의 닭똥집이었어요.

맛은 있는데 기대했던 특별함은 없고, 생각했던 맛이었어요.

 

군산 역전할머니 맥주 수송점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군산 역전할머니 맥주 수송점에서도 안주는 괜찮았어요.

 

단, 오징어 입에서 딱딱한 부분을 제거하고 먹어야 돼서 조금 귀찮기도 했어요.

그래서 나중에는 그냥 씹어 먹었어요. 하하~

조금 더 부드러웠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역전할머니 맥주는 살얼음이 동동 떠 있어서 입안 가득, 몸속까지 시원하게 해 줘요.

하루 마무리를 하고 시원한 맥주를 한잔 하고 싶을 때, 역전 할머니 맥주는 정말 금상첨화인 거 같아요.

 

역시 맥주는 시원하게 먹어야지 제 맛인 거 같아요^^

 

   관련 글

  [Food/Drinking House] - 수원역 역전할머니맥주(할맥)에서 낮술로 원조 살얼음 숙성 맥주 먹은 스토리!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