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량용 블루투스 U클리어 커맨드 플러스(UCLEAR Commander PLUS) 추천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by Ming footprint 2016. 1. 31. 19:49

본문

728x90
반응형

제품 리뷰를 하면서 감히 추천 이란 이름을 앞에 붙이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엄청 잘 사용을 하였었고,

실수로 잊어버리게 되어서 편리함을 잊지 못하여 다시 구매하게 되어서

저에게는 당연히 추천 상품이라 생각되어서 감히 '추천'이란 말을 붙였습니다.

제가 리뷰를 달 제품은 UCLEAR Commander PLUS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Bluetooth 4.1로 나온듯 합니다.

박스에는 제품 사양이 적혀 있습니다.


1. 편리한 전화 걸기 : 실제로 차량용 충전 크래들에 거치를 해두고,
전화가 오면 귀에 가져가 되면 전원이 켜지면서 바로 페어링 후 전화가 받아 집니다.
그리고 전화를 끊을 때는 크래들에 얹어 놓으면 전원이 끊어지면서,
전원이 꺼지고 충전 상태가 됩니다. 제가 사용하는 폰은 갤럭시 노트 3인데요.
통화를 연결하려 할 때, 전화받기 버튼으로 S보이스에 진입이 바로 되어
음성으로 통화 연결하기도 쉽습니다.
2. 선명한 통화 : 아직까지 통화상의 문제는 발생하지 않았다는 소견을 적어 봅니다.
3. 멀티 페어링 : 차량용으로 사용하다 보니, 제가 사용하는 폰만 페어링을 해놓은 상태라서...
4. 차량용 브래킷 제공 : USB 충전 케이블과 충전 크래들이 연결되어 있어서
운행 중 충전이 편리 합니다.
5. (DSP) 노이즈 캔슬링 기능 :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어지간한 블루투스에는
요즘은 거의 필연적으로 들어 있는 요소 같기는 한데요. 통화상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다는 것은
이런 기능이 한 몫한다고 할 수 있겠네요.
6. 최대 30일의 대기 시간 : 차량용으로 운행 중에만 사용하기에
아직까지 방전될 때까지 가지고 있어 본 적은 없습니다.^^

박스 내 구성품

저는 여기서 USB 케이블과 12V용 차량용 시거잭, 이어 플러그 M, 차량용 충전 크래들,

커맨더 블루투스 헤드셋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 버튼이 옆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통화 중 볼륨, 미디어 재생 시 볼륨 조절 기능을 합니다.

그리고 +,- 둘 중 하나를 길게 누를 시 재생곡 넘김이 가능합니다.

본체 정면에는 통화받기와 S보이스 진입 기능을 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Q보이스도 가능하며, iOS에도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버튼은 LED로 파란색은 완충, 빨간색은 충전 중 표시를 합니다. 그리고 페어링 때도

이거 외에도 본체를 직접 충전하려면 위쪽에 마이크로 5핀 USB 단자가 있어서 바로 연결 가능합니다.

그리고, 대기시간 30일이며,

연속 통화 및 미디어 재생 시간은 6시간 30분으로 스펙에는 나와 있습니다.

페어링은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누르고 있으면,

빨간색 LED와 파란색 LED가 교대로 들어오면서 페어링 대기 상태가 됩니다.

그러면 스마트 기기에서 검색하여 나온 커맨드 유클리어를 선택하여 주시면 페어링은 완료가 됩니다.^^

간단하죠?

블루투스 4.0에서부터 사용하여,

편리한 통화받고 끊기에 빠져서(전화기 수화기를 들었다, 내려놓으면 되는 ㅋㅋㅋ)

다시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주변 지인에게도 추천을 하여서 만족하고 좋은 평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블로그를 통하여 감히 '추천' 드려 봅니다^^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