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장안구] 김경자 소문난 대구 왕뽈찜 본점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6. 9. 6. 13:28

본문

728x90
반응형

우연히 만석 공원 근처 골목에 주차를 해 놓고 볼일을 보고, 집으로 울 자기야랑 돌아가려고 하는데...

배가 고파짐을 느끼고 있던 찰나에 북적북적한 가게가 앞에 떡하니...

우리는 가지고 있던 맛집책을 펼쳐 보았다.

오잉? 김경자 소문난 대구 왕뽈찜??? 그것도 본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나 미친거임? 정확히 그 앞에 주차를 해 놓았던 것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주차되어 있던 곳에서 바로 앞 식당 주차장으로 고고!

 

위치

 

 

우리는 가게에 들어가서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고, 일단 아구찜을 먹기로 하였다.

(전 가격은 공개 안합니다용~!)

잔 밑반찬 세팅해 주시고!

나온 아구찜!!

헐~ 대박!

콩나물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구찜에 콩나물보다 아구가 많은 건 첨봄!

가게 아주머니가 자랑한 이유를 알겠음 ㅋㅋㅋ

근데 아구찜은 콩나물 먹는 맛이지 하시는 분이면 서운하실 듯!

아따 아구 살 죽이네 ㅋㅋㅋ

적절한 매운맛에 푸짐한 아구 살들 후덜덜 ㅋㅋㅋ

나도 조금은 콩나물이 적다는 아쉬움은 남음 ㅋㅋㅋ

그래도 울 자기랑 앗싸~ 하면서 서로 후다닥 고픈 배를 채우는 재미 ㅋㅋㅋ

그것도 맛집 찾아서 히힛 재미있고 배도 빵빵해지고 헤헤 좋으당!!!

728x90
반응형

'Food > 경기도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지 맛집] 계란찜을 둘러 먹는 불고기전골 이촌옥  (0) 2016.10.10
[구리 맛집] 골목안채  (0) 2016.09.06
[산본] 육쌈냉면  (0) 2016.09.06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