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지 맛집] 계란찜을 둘러 먹는 불고기전골 이촌옥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6. 10. 10. 16:32

본문

728x90
반응형

주말에 그녀와 데이트 삼아 드라이브를 하다가 배에서 급한 알람이 왔다.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 고민! 생각 생각!

ㅎㅎㅎ 우리가 좋아하는 고기로 일단 정하고, 수지 근처를 배회하고 있던 중이라서 불현듯 떠오른

불고기 전골에 계란찜을 둘러 먹을 수 있다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어서 그곳을 찾았다.

 

그곳은 바로 '이촌옥' 이다.

 

위치

 

 

일단 허기진 배가 있어서 사진보다는 ㅠㅠ 주문하고 먹는 것에 바빴다.

 

우리는 촌불고기 2인, 코다리냉면, 공깃밥을 시켰다.

 

ㅎㅎㅎ 촌불고기에 김치랑 버섯, 밥한 숟갈을 주시는 우리 자기 아이코 이쁜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는 코다리 냉면에 불고기를 ㅎㅎㅎ

이렇게 얼추 불고기를 먹고 있다가, '여기 계란찜이요' 하면은 육수와 계란을 쫙 뿌려 주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러면 불고기 육수로 만든 계란찜 완성.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야들야들한 고기로 만든 불고기, 불고기 육수로 만든 달달한 계란찜, 코다리가 들어간 시원한 냉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배가 고파서인가요???

정말 맛있다 ㅠ.,ㅠ

또 가야지 ㅎㅎㅎ 다시 가서 가게 전경 사진이랑 좀 더 이쁘게 찍어서 다시 올려야겠어요.

ㅎㅎㅎ 너무 먹기 바빴었던 듯. ㅎㅎㅎ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