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먹튀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6. 2. 2. 15:11

본문

728x90
반응형

ㅎㅎㅎ 걸신 클럽 1기 중 한 분의 육아에 의한 부재로 못 보다가

근 1년 만의 자유시간을 얻었다고 하여서 모임 개최!

이번 걸신클럽의 1차 장소는 나혜석 거리에 있는 '먹튀'

나름 블로깅도 많이 올라와 있고, TV도 나왔다고 하네요. ㅋ

 

그래서 맛을 보기 위해 방문 땅땅땅!!

같이 있는 누나가 어딘지 모른다면서 내비게이션을 킴.

내비게이션을 찍고 찾아가게 될 줄이야 ㅋㅋㅋ

아무도 추워서 주머니에서 폰을 꺼내기 싫어서 그 누나 말만 듣고 따라감 ㅋㅋㅋ

앞에 나와 있는 자리들에 천막이 쳐져 있어서 간판이 잘 안보였다는... ㅋㅋㅋ

가게 신조가 '정직하게 장사하자'임

춥고 배고프고 해서 자리에 앉자 마자 움직이지를 않았음 ㅋ

그래서 가만히 앉아서 앞뒤 가게 풍경 사진만 ㄷㄷㄷ

그리고 우리는 주문 하였죠 ㅋㅋㅋㅋㅋ

모둠튀김 + 오뚝이 오징어 뚝배기 + 꿀막걸리 (+콜라 내꺼 ㅋㅋㅋ)

 

꿀막걸리 실로폰 치는 걸(?)로 잘 저어 드셔야 함. 조댕이가 덜 저어서 맛봤는데 덜 달았음.

다른 누나들은 달달하다 했는데 더 이상 맛을 안 봤다는 ㅋ

추워서 카메라 들고 있기 싫어서 누나를 시켰더니만.... 콩나물 안찍었음 쳇...

콩나물과 과자가 기본 안주임. 콩나물은 매콤한 국물이 매력있음 ㅋ

 

그리고 오뚝이 오징어 뚝배기 우오! 푸짐함!!! ㅋㅋㅋ

매운걸 잘 못 드시는 분은 엄청 맵게 느껴 지실듯 하지만 ㅎㅎㅎ 전 굿!

모둠 튀김, 새우, 고추, 양파, 김말이, 야채(?)가 있었음.

튀김가루도 매콤한 맛이 났어요. 전체적으로 매콤한 맛을 강조한 듯해요. 매콤함의 중독ㅋㅋㅋ

가위로 잘 잘라서 소스에 폭 찍어서 드시면 됩니당 ㅎㅎㅎ

너무 당연한 얘기 인가요? ㅋ 안 자르고 혼자 드실까 봐....

그리고 오뚝이 오징어 뚝배기를 얼추 먹고 나서 볶음밥 추가요!!!

ㅎㅎㅎ 깨로 하트를 그려 주신 센스 ㅋ

나 빼고 다 아줌마 인디...

인기몰이 제대로 해주심 ㅋㅋㅋ

냉큼 한 숟가락 ㅎㅎㅎ 사진을 찍느라고.

요 맛있는 걸 안 먹고 기다려 주신 걸신 클럽 회원분들께 감사의 표시를 ㅋㅋㅋ

오래간만에 외출하신 조댕이님 덕에 맛난 음식도 먹고 입방정들 열심히들 떠셨습니다.

근데 2차만 가구 바로 뿔뿔이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ㅋㅋㅋ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Food > 경기도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본맛집] 일본 라멘 산쪼메  (0) 2016.02.17
[수원] 달달한 전쌤 수제케이크공방  (0) 2015.12.28
[산본맛집] 양은냄비  (0) 2015.03.14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