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본] 즉석 떡볶이 무한 리필 '두끼'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6. 10. 31. 12:03

본문

728x90
반응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떡볶이를 좋아하는 그녀와의 데이트 떡볶이 무한 리필!!!

수원에도 있는데, 이곳에 온 김에 겸사겸사 ㅋㅋㅋ

 

위치

 

 

이층에 위치한 두끼!

두끼 입구 ㅎㅎㅎ 아 설렌당 ㅎㅎㅎ

자리에 앉아서 두끼 설명서?? 읽어줌. ㅋㅋㅋ

자 이제 세팅을 시작해 볼까요? 우리는 떡볶이에서 꼭 필요한 옆 테이블에 앉았죠 ㅋㅋㅋ

그릇에 을 담고~

즉석떡볶이의 데코 들어가 주고,

이런 떡볶이의 궁합 오뎅도 챙기고 ㅋㅋㅋ

음... 요 라면들은 끓여 먹을 수만 있다는 ㅋㅋㅋ

라면도 먹고 싶은 생각이 굴뚝이었지만, 우선 셀프 바로 이동

ㅎㅎㅎ 셀프바에 면사리가 있기에~ 챙겨주고,

ㅎㅎㅎ 튀김도 챙겨주고,

다음 하이라이트 ㅎㅎㅎ 짜잔~ 여러 소스가 있어서 잘 조합해서 가져가고,

짠 요래요래 세팅 완료!!! ㅎㅎㅎㅎㅎㅎ

즉석 떡볶이가 보글보글 앗 군침 ㅎㅎㅎ

예쁘게 한 사발 받아서 찰칵 ㅋㅋㅋ

아 배부르다 ㅎㅎㅎ

볶음밥 ㅠㅠ 두 번째 찾은 두끼인데... 또다시 식사량 조절 실패 ㅠㅠ

 

초반에 이것저것 떡을 너무 많이 먹으면 몇 번 못 해 먹어요 ㅠㅠ 볶음밥도 ㅠㅠ

조금조금씩 해 먹으면 볶음밥의 경지에 도달하거나, 4인 이상이 간다면 가능할 듯해요.

저희는 아는 형님과 3인이 가서 두끼 떡모랑 두끼 짜장 먹었어요 ㅠㅠ

두 번 밖에 힝... 두 끼를 너무 모르고 갔어요.... 다음엔 기필코 어마 무시하게 먹어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튀김도 눅눅할 줄 알았는데 바삭하고, 내 맘대로 레시피로 내가 먹고 싶은 즉석떡볶이를 푸짐히 만들 수도 있고 ㅎㅎㅎ

완전 최고입니다요!!!!!!!!!!!!!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