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프 레이져 거리측정기 가성비 좋은 아이나비 SPORTS 추천!

Review/Goods Review

by Ming footprint 2022. 10. 26. 17:17

본문

728x90
반응형

아이나비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 SPORTS 구매하다.

아이나비에서 나온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 '아이나비 SPORTS'를 구매했어요.

골프를 치다가 없으면 허전하고, 꼭 필요성도 못 느꼈었는데요.

조금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어서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를 구매하기로 결심하고 열심히 인터넷 서핑을 하고 있었어요.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가 종류도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라서 어떤 것을 구매해야 하나 고르고 있었는데요.

친구가 사용을 하면서 '아이나비 SPORTS'가 가격도 착하고, 성능도 좋다고 추천해서 냉큼 구매를 했어요!!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 '아이나비 SPORTS' 언박싱

배송된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 '아이나비 SPORTS'가 배송되었어요.

그럼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 '아이나비 SPORTS'를 언박싱 해볼까요?

박스를 열었어요.

저는 블랙을 선호해서 차콜 그레이를 주문했어요.

 

 

부속품들은 '아이나비 SPORTS' 제품 밑에 있어요.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 '아이나비 SPORTS' 부속품은

전용 파우치와 카라비너, 충전 케이블, 렌즈 닦는 천,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전용 파우치는 고무줄로 앞에 걸 수 있어서 매번 지퍼를 열었다 닫을 불편함을 해소시켜 줘요.

실제 사용을 해보니 지퍼는 안 닫고 고리만 걸어두는 식으로 사용을 많이 해요. ㅎㅎㅎ

그리고 충전은 USB-C 타입 케이블이 되어 있는데요.

별도의 배터리가 아니라 충전식이라는 점에서 이 제품을 선택을 하는데 결정 요인이 되었어요.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 '아이나비 SPORTS' 제품을 살펴볼까요?

위에는 모드 버튼과 전원 버튼이 있어요.

정면에는 렌즈와 레이저 수시부가 있어요.

후면에는 타깃을 볼 수 있는 렌즈와 충전 케이블 단자가 있어요.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 '아이나비 SPORTS'는 그립감도 좋고, 무게도 가벼워서 가지고 다니기에 좋은 거 같아요.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 '아이나비 SPORTS' 설명서예요.

전원 버튼이 있지만, 30초 후에 자동 대기모드로 들어가기 때문에 전원 버튼을 눌러서 굳이 끄지는 않아요.

배터리 자체도 한번 충전으로 몇 개월이 지나도 쉽게 방전이 안되더라고요.

좋은 분 만나서 사용을 잘 안 하는 경우가 많아서 일 수도 있어요. ㅎㅎㅎ

저는 스캔 모드보다는 핀 고정 모드를 주로 사용을 해요.

손떨림 보정 기능이 있지만,

이놈의 손떨림이 심해서 가끔 오류를 범하지만 너무 얼토당토않다 싶으면 다시 찍어봐요. ㅋㅋㅋ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 '아이나비 SPORTS' 사용기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 '아이나비 SPORTS' 구매 후에 항상 저의 라운딩 동반자가 되었어요.

전용 케이스를 허리에 찬 모습이에요.

골프 바람막이나 잠바를 입으면 옷 때문에 허리에 차는 것은 조금 불편하지만,

저는 그래도 허리에 차고 있는 것이 편하더라고요.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 '아이나비 SPORTS' 렌즈를 통해 본 화면이에요.

위에서부터 배터리 잔량 표시, 측정거리, 핀 고정 모드, 목표 조준, 수평거리, 높이가 나와요.

들고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느라고 힘들었어요. ㅋㅋㅋ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 '아이나비 SPORTS' 사용 후기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 '아이나비 SPORTS'를 구매한지는 1년이 넘어가서 이렇게 후기를 적게 되었는데요.

친구의 추천으로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배터리가 충전 방식이고, 배터리 소모도 많지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가볍고 크기도 적당해서 사용성이 매우 용이했어요.

 

필드에서 라운딩을 돌면서 사용을 해보니깐 그 진가가 발휘되더라고요.

망원경 대신 멀리서 제 공이 떨어진 위치를 확인할 때도 용이하게 쓰이고요.

슬로프 보정 기능이 있어서 보정 거리로 보이니깐 공략하기도 좋은 거 같아요.

그렇지만, '바람은 따로 보실게요' ㅋㅋㅋㅋㅋ

 

거리측정이 잘 돼서 좋지만... 실력이 받쳐줘야 한다는 생각이 참 많이 드네요. ㅠㅠ

언제쯤 백돌이를 벗어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ㅠㅠ

공은 안 맞아도 폼만!! 아싸 폼생폼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돌이를 벗어나고 파요!!!!!!!!!!!!!!

저는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 '아이나비 SPORTS'

가격도 좋고, 성능도 좋아서 가성비 좋아서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로 강추합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