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플 백팩] 샤오미 백팩 미니얼 시티 백팩

Review/Goods Review

by Ming footprint 2016. 7. 14. 18:13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고민 고민하다가 백팩을 질렀어요.

커플로 ㅋㅋㅋ

일주일동안 같이 가방을 인터넷에서 열심히 아이쇼핑을 했죠.

그러다가 마지막 결정을 하게 된 것은 샤오미 백팩 미니얼 시티입니다.

 

저희가 결정하게 된 이유는

1. 가격 대비 저렴하다고 판단됨.

2. 심플한 디자인으로 판단됨.

 

ㅋㅋㅋ 이것이 가장 큰 결정 요인이었습니다.

그럼 가방을 살펴보아야겠죠?

포장된 샤오미 백팩입니다. 저는 다크 그레이, 그녀는 라이트 그레이를 선택하였습니다.

포장을 뜯어서 색상을 확실히 확인하였습니다.

(일반 쇼핑몰에서의 사진 색이랑은 다릅니다.)

사은품으로 핸드폰에 붙이는 거치대가 왔는데... 딱히 쓸 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가방을 위주로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비밀은 점점 밑으로 갈수록 알게 될 것입니다.

가방의 메인 수납 부분을 열었습니다. 다크 그레이와 민트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헤헤 매력이 있는데요.

안에 지퍼 주머니가 있어서 쓸모 있을 것 같은 느낌을 확 받았습니다. 저는 저런 수납들이 좋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노트북(LG 그램 14)과 아이패드 Air를 넣은 모습입니다.

그리고 고정장치로 고정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좌측 수납공간입니다.

좌측 수납공간은 PVC방수 코팅이 되어 있어서 가방 내부와는 다른 공간으로, 젖은 우산을 넣어도 됩니다.

그리고 정면 주머니입니다. 간단하게 포켓들과 펜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아차차 사진에는 없지만, 열쇠 같은 것을 걸 수 있는 고리가 끈에 달려 있어서 헤헤 열쇠를 걸어 두니 편하네요.

그리고 우측 포켓입니다. 안경 그림이 그려져 있는 곳은 벨벳 안감으로 되어 있습니다.

지퍼 포켓이 있어서 지갑이나, 휴대전화를 넣어두면 편리할 듯해요.

그리고 라이트 그레이의 내부입니다. 헤.

색상에 반전 없이 회색을 띠고 있습니다.

그래서 살짝궁 그녀가 아쉬움을 표시하였지만요.

머... 그래서 다크 그레이가 외형적으로는 더 이쁜 듯하다고 생각됩니다.

색상도 밝고 ㅋㅋㅋ (이제 칙칙함을 벗어나야 하지 않을까 했다는... ㅋㅋㅋ)

사용을 하고 있는 결과!


1. 수납공간이 많아서 좋음.
2. 방수 재질이라 요즘 같은 장마철에 빛을 바람.
3.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줌.
4. 가방 사이즈가 작은 부분이기 때문에 짐이 많으면 사용 하기 불편.

헤헤 저희는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서 장점을 위주로 적네요. 불만족이면 블로깅을 안 했으려나요? ㅋㅋㅋ

남녀 같이 메고 다니면서 (자기?) 만족감 느끼기 정말 좋음. ㅋㅋㅋ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