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과천 관문 체육 공원내 관문 실내 체육관

Review/Life Review

by Ming footprint 2013. 1. 13. 16:31

본문

728x90
반응형

관문 실내 체육관


ㅎㅎㅎ 오늘은 우리 HooP 농구 멤버가 2013년 들어 첫 체육관을 대관하여 농구 하는 날 ㅎㅎㅎ

2년전에(벌써 시간이 꽤 됐네요.ㅎㅎㅎ) 겨울에 농구 하기 추워서,

시작한 대관이 맘에 들어서 쭉 한달에 한번 하게 되었다. ㅎㅎㅎ

12월 중순에 1월 중순에 이렇게 나누어서 스케쥴 예약을 하게 됩니다.

우선권은 당연히 과천 시민이 우선시 됩니다.

토요일은 여기 자체 별도의 행사가 있어서 일요일만 대관이 가능합니다. ㅋ

대관 시간은 2시간 합니다. ㅎㅎㅎ

관문 실내 체육관과천에 위치한 관문 체육 공원에 위치해 있습니다.

관문 체육 공원에는 곳곳에 정자가 있어서,

날 좋을때는 약속시간 보다 먼저 오게 되면 낮잠을 잔적도 있어요(ㅋㅋㅋ 전날 날새고;;;)

관문 실내 체육관 옆에는 운동장이 있어서 축구하시는 분들도 있고,

가끔 어린이들이 와서 행사 같은 것도 할때가 많아요. ㅎㅎㅎ

체육관 주변에 주차장이 두군데 있는데 정면에 보이는 주차장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 인지 주차장은 넓은데 항상 차들이 많아요.

오전 9시타임 때 아니면 빈 곳을 찾기가 힘들 정도 ㅎㅎㅎ.

관문 실내 체육관 안에는 1층에 매점이 하나 있습니다.

밥 안먹고 오면 가끔 이용하죠. ㅎㅎㅎ

지하 1층에 있는 탁구장 ㅎㅎㅎ 옆에는 무엇을 하는 곳인지는 모르는데...

탁구대만 없는 이런 공간이 ㅎㅎㅎㅎ

그리고 1층에서 찍은 농구 코트 모습입니다.

지금은 저희 전 타임 사람들이 하고 있어요~

드디어, 저희 타임이 되었습니다. 중앙에는 무대가 하나 설치 되어있습니다.

농구는 9시 타임부터가 시작인데 저희가 오면 배드민턴 코드들이 쳐져 있고 배드민턴을 치고들 계십니다.

그리고 무대를 바라보고 오른쪽에는 남자,여자 탈의실이 있습니다.

저는 남자라 남자 탈의실만 찍었습니다. ㅋㅋㅋ

아무도 없는걸 알면서도 막상 들어가서 찍기는 좀 뭐 하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이제 저희 HooP 멤버들이 몸을 풀고 있습니다. 이얏호

~

상대팀입니다. ㅎㅎㅎ 저희 쪽에 있는 분의 형네 팀입니다.

팀명은 저희에게 끌려서 시작된 팀이라서 아직은 미정... ㅋㅋㅋ

체육관 안의 라이트, 비용을 좀 더 주면 여름에는 에어콘, 겨울에는 히터도 틀어 줍니다.

무대에서 바라본 스텐드 모습입니다.

쉬는 시간에 잽싸게 2층으로 올라가서 코트 사진을 찍었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두시간 동안 운동을 열심히(?)하고 나면 땀이 철철 나는데요.

샤워실도 있어서 땀 흘리고 개운하게 샤워도 가능합니다. ㅎㅎㅎ

뜨거운 물도 엄청 잘나와요~~

샤워실 앞에는 보관함과 정수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저기 희미하게 보이는 여자 샤워실 ㅎㅎㅎ

ㅎㅎㅎ 이렇게 샤워를 다 하고 나면 저희는 지나친 음주보다는

간단히 식사하고 간단히 식사와 함께 밥을 먹습니다.

처음에는 공원 야외에서 농구 하다가 점점 사람들이 의욕 충만이 생기고,

조금은 어울릴 시간들이 없어지는 듯 하여 이렇게 한달에 한번은 모여서 농구를 합니다.

운동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뜸을 들이곤 하는데,

운동도 하고, 사람들과도 어울리면서 하나의 즐거움을 찾는 것도 좋아요. ㅎㅎㅎ

근데 결혼 하신 분들은 ㅎㅎㅎ 나오느라고 참 열심히 집안일과 봉사를 통해서 기회를 얻는다고들 하더라고요.

어떻게 하다보니 전부 다 같은 마음이 되서 가질 수 있었던 하나의 행사가 저는 참 좋네요.

HooP 화이팅하고 앞으로 더욱더 멋진 모습이길

~

ㅎㅎㅎ 참고로 오늘 농구 저희가 좀 재미있게 이겼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