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인계동 스타벅스 DT점에서 크리스마스가 다가옴을 느끼네요.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19. 12. 11.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수원 스타벅스 인계 DT점 방문하다.

콩냥이(여친님)와 함께 카카오 선물로 받은 스타벅스 쿠폰을 쓰러 인계동에 있는 스타벅스에 방문했어요.

수원 스타벅스 인계점은 드라이브 스루인데 저희는 이번에는 걸어서 갔어요^^

 

수원 스타벅스 인계 DT점 위치 및 메뉴

수원 스타벅스 인계 DT점은 KBS 수원센터 맞은편, 인계사거리 쪽에 있어요.

 

 

메뉴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19.12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07:00 ~ 23:00이에요.

 

케이크 & 아메리카노 세트와 아메리카노 쿠폰이 있었는데요.

케이크도 맛있어 보였는데, 점심을 아직 안 먹어서 케이크는 안 먹기로 했어요.

콩냥이는 아메리카노는 먹지 않아서 아메리카노 두 잔과 자몽 셔벗으로 시켰어요.

그리고 맘에 드는 텀블러가 하나 있어서 구매를 했어요. 

저희는 테이크 아웃으로 했어요.

 

수원 스타벅스 인계 DT점의 크리스마스 

수원 스타벅스 인계 DT점에 크리스마스를 맞아서 메뉴판도 붉은빛이 됐어요.

그리고 각종 크리스마스 머그잔과 텀블러들이 들어와 있었어요.

다양한 모양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겼어요. ㅎㅎ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잠시 느끼고 있으니, 저희가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ㅎㅎ

 

텀블러와 아메리카노, 자몽 셔벗을 받았어요. ㅎㅎ

이제 정말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스타벅스에서 미리 느낀 크리스마스였어요^^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