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 선물로 받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리얼 블랑'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19. 12. 5.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카카오톡으로 선물 받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리얼 블랑'

지인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물해줘서,

하겐다즈 리얼 블랑을 먹게 되었어요^^

하겐다즈의 프리미엄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리얼 블랑을 선물 받았는데요.

배송지를 입력하라고 뜨더라고요.

하하~ 택배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받아야 하는 것이 마음이 편치는 않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드라이아이스와 같이 배송이 되어서 오히려 딱딱할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하겐다즈 프리미엄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리얼 블랑을 소개해요.

1961년 이래 하겐다즈는 창립자인 루벤 매터스의 비전은

최상급의 엄선된 재료로 세계 최고의 아이스크림을 만들겠다는 것이었는데요.

성인들의 기호에 맞춰서 부드러운 질감과 풍부한 맛을 가진 아이스크림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했다고 해요.

하겐다즈의 리얼 블랑은 부드러운 Real 크림 우유로 만든 하겐다즈 프리미엄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라고 해요.

하겐다즈 리얼 블랑에는 초콜릿 칩, 초콜릿 아이스크림, 상큼한 딸기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고급스럽게 금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ㅎㅎ

그리고 리얼 블랑의 크림은 100% 천연 원료로 만들어진 동물성 크림이라고 해요.

하겐다즈 리얼블랑의 영양정보와 상품 필수 정보예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리얼 블랑을 맛보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리얼 블랑이 택배로 도착했어요. ㅎㅎ

일단 포장을 뜯어서 냉동실에 넣어 놨어요. ㅎㅎ

그리고 먹기 전에 '하겐다즈를 맛있게 먹는 TIP!'이 있어서 냉동실에서 꺼내서 20분 정도 방치했어요.

개봉박두 ㅎㅎㅎ

그런데... 하하~ 역시 택배로 와서 그런지 옆으로 쏠려 있네요.

금가루도 흔들려서 군데군데 없는 곳도 있었어요. ㅠㅠ

사진에서 봤던 케이크를 둘러싸고 있던 초콜릿이 다 떨어져 있었어요. ㅠㅠ

집이 따뜻해서 꺼내 놓은 지 20분은 길었던 것인지... 밑이 살짝 녹았어요.

사진에서는 밑에 초콜릿색이 엄청 진해 보였는데요.

실제로는 많이 녹아서 그런지 진한 빛은 아니었어요.

 

하겐다즈 프리미엄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리얼 블랑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택배로 받아서 이쁜 모양의 케이크를 보지는 못해서 많이 아쉬웠어요.

 

겉에 붙은 초콜릿은 정말 바삭바삭했는데요.

흔들려서 온전치 못한 상태에서 먹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초콜릿은 손에 조금만 닿아도 금방 녹더라고요.

우유 크림 아이스크림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너무 좋았어요.

딸기 아이스크림은 새콤한 딸기맛이 났고,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엄청 달지 않아서 초콜릿을 싫어하더라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저는 초콜릿의 쌉싸름한 정도의 진한 단 맛을 좋아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ㅎㅎ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