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TS - Spring tool suite - WinAVR Plugin 설치

ProgramStudy/Development tool

by Ming footprint 2013. 1. 8. 14:10

본문

728x90
반응형

Spring tool suite (Eclipse) 에서 AVR 사용하기


Eclipse에서 winavr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Plugin을 설치를 하여야한다.

1. Menu Bar에서 Help>Install New Software...을 실행한다.

2. Install 창에서 Add를 클릭하여 플러그인을 추가 합니다.

Name : WinAVR(원하시는 이름으로 하시면 됩니다^*^)

Location : http://avr-eclipse.sourceforge.net/updatesite/

를 각각 넣어줍니다.

그리고 OK를 누르시면 Eclipse Plugin을 가져 옵니다.

3. 가져온 AVR Eclipse Plugin 박스를 체크 합니다.

그러면 Next 버튼이 활성화가 되는데요. 그것을 클릭 합니다.

그러면 AVR Eclipse Plugin을 설치 하기 위한 준비를 합니다.

4. Install 준비가 되었다는 창이 나오면 Next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 합니다.

5. Install에 빠질수 없는 동의를 구하는 창 ㅋㅋㅋ 당근, 동의를 해야죠.

 

I accept the terms of the license agreement 를 체크 하고 Finish버튼을 클릭합니다.

6. 그러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설치 중에 Warning으로 겁을 줄수도 있는데요. ㅎㅎㅎ OK로 넘어갑니다.

설치가 완료 되면 Spring Tool Suite Eclipse를 다시 시작하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Eclipse를 다시 시작하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짝짝짝

ㅎㅎㅎ 이렇게 해서 Eclipse에 WinAVR GCC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ㅎㅎㅎ 잘 동작이 되는 지는 아직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혹시 설치 중 문제가 있거나 설치과정이 잘못 되었다고 생각하시면 지적 해주세요^_______^;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