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ou Tube] 아라 일기 - 아라는 차에서 어떻게 있을까?

본문

728x90
반응형

리트리버 아라는 차에서 어떻게 있을까?


콩냥 언니가 아라가 차에 있는 모습을 담아 봤어요 ㅎㅎㅎ

아가였을 때 모습도 편집해 보았어요 ㅎㅎ

저렇게 작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ㅎㅎㅎ

벌써 후덜덜 컸네요 ㅎㅎㅎ

 

Link : 아라는 차에서 어떻게 있을까?

 

 

즐겁게 시청하세요. 그리고 더 많은 영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으로 구독좋아요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