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ou Tube] 아라 일기 - 채널 이름 정하는 방법

본문

728x90
반응형

댕댕이 아라가 채널 이름 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라 일기'라는 채널 이름을 정하게 된 에피소드를 보여 드리려고 해요 ㅎㅎㅎ

주변 지인들에게 여러 채널 이름을 추천받았는데요.

그중에서 세 개 골라서 결국은 아라가 선택했어요.

ㅎㅎㅎ

저랑 언니가 생각하는 것만 피해서 선택을 한 것이 조금은 얄밉기(?)까지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쁜 우리 아라가 주인공인 '아라 일기' 사랑해주세요 ㅎㅎㅎ

 

Link : 댕댕이 아라가 채널 이름 정하는 방법

즐겁게 시청하세요. 그리고 더 많은 영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으로 구독좋아요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