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ou Tube] 아라 일기 - 아라와 터그놀이 영상을 담았어요.

본문

728x90
반응형

강아지 아라와 장난감 던지기 놀이


안녕하세요. ㅎㅎ

이번에는 아라랑 터그 놀이하는 영상을 담아봤어요. ㅎㅎ

아라의 활발함에 거실 장판이 많이 누더기가 된 모습도 있네요. ㅎㅎ

얼마 전에 거실 바닥을 바꿨지요. ㅎㅎ

털도 어마 무시하고요. ㅋㅋㅋ

강아지를 키우다 보면 이런 일들이 많은데 이해를 하게 되더라고요.

오히려 내가 많이 못 놀아줬나? 그런 생각 ㅋㅋㅋ

아~ 그리고 아라는 집 안에서 같이 지내요.

ㅎㅎㅎ

아라와 놀아주는 영상

'아라 일기' 재미있게 시청 부탁드립니다.

 

Link : 강아지 아라와 장난감 던지기 놀이

즐겁게 시청하세요. 그리고 더 많은 영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으로 구독좋아요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