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ou Tube] 아라 일기 - 소개영상

본문

728x90
반응형

골든리트리버 아라 채널이름 '아라일기'로 유튜브 나들이 갔어요!

아라일기 소개영상입니다.


새해 첫 블로그로 유튜브 아라가 주인공인 '아라일기' 채널 동영상 홍보를 하려 합니다.

ㅎㅎㅎ

여친님께서 '아라일기'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 하였습니다.

ㅎㅎㅎㅎㅎ

앞으로 유튜브에서도 볼 수 있게 된 아라를 이쁘게 봐주세요.

아직 동영상 편집이나, 제작이 미숙한 점이 많지만 아라가 인터넷 세상에서도

존재하는 점이 저는 가슴에 찡하게 다가 옵니다.

ㅎㅎㅎ

유튜브 채널 '아라일기' 많이 사랑해주세요.

 

Link : 유튜브 채널 아라일기 소개영상

즐겁게 시청하세요. 그리고 더 많은 영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으로 구독좋아요 부탁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