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당 맛집] 본연 옛날 불고기

Food/서울 Food

by Ming footprint 2016. 1. 21. 14:23

본문

728x90
반응형

동생들과 함께, 일이 있어서 서울 갔다가~

뉘엿 뉘엿 밤이 되어서 들린 사당의 맛집 본연 옛날 불고기

여러 블로그에 소개되었는데 과연 어떨지?

 

구경한번 가보겠습니다. ㅋㅋㅋ

서울에서 과천 방면으로 오다가 사당 사거리에서 서울대 쪽으로 꺾은 후,

골목길로 들어서면 나타나는 옛날 불고기 집.

ㅋㅋㅋ 이따가 위치 올려 드림 ㅋ

옛날 불고기를 먹으로 왔으니, 메뉴는 당근 옛날 불고기 시켜 주시고~

가격은 저는 비공개로 합니다요~

오호호호 푸짐하게 얹어진 나의 고기들^^ 다 내 거임 ㅋㅋㅋㅋㅋㅋ

불고기와 각종 야채들이 가득가득 우와 군침^^ 비주얼도 좋다 ㅋ

자 한점 시식~ 헉 꿀맛?

고기를 한 번에 시킨 거 전부 얹을 수 없음. 그래서 먹고 또 올려 먹고 ㅋㅋㅋ

맛은? 아래 사진 참고 후덜덜 깨끗~깨끗~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일해서 배고파서 맛이 있는 건가 아님 식욕들이... ㅋ

동생들도 맛있다고 하고, 물론 나도 맛있었음 ㅋㅋㅋ

오래간만에 불고기 다운 불고기 먹어줌 ㅋㅋㅋ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맛은? You가 판단 하심~ㅋㅋㅋ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