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니테크 휴대용 전자 광학 현미경 G-SCOPE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by Ming footprint 2016. 1. 5. 14:25

본문

728x90
반응형

아는 형님이 개발하셔서, 형님을 꼬드겨서 ㅋㅋㅋ

얻어 본 전자 광학 현미경 G-SCOPE

 

하드웨어를 개발 하는 직업군을 가지고 있어서 인지 가끔 필요성을 가지고 찾아보게 되는

전자 광학 현미경

 

음... 과연 이제품을 어떨까?? ㅋㅋㅋ

 

일단 휴대용이기 때문에 케이스는 두꺼운 다이어리 크기임.

케이스 안에는 전자 광학 현미경 본체와 리모콘, 본체와 PC를 연결해 주는 케이블 ,

본체와 스마트폰과 연결이 가능하게 해주는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다.

그럼 본체를 살펴 보자~

광학줌을 조절할 수 있는 스위치

포커스를 조절해 주는 버튼, Auto Focus가 있음.

우선 PC와 연결을 해 주기 위하여 사이트를 방문.

G-SCOPE 사이트

PC SW Download를 클릭하여 들어감.

매뉴얼은 필독 ㅋ 요즘 잘된 매뉴얼을 안보고 고민고민 하는 분들이 많은데, 항상 메뉴얼을 숙지하는 습관을~

그럼 압축파일을 풀고 설치!

설치가 완료되면 생기는 아이콘!

그럼 짜잔 PC에 연결 오호~ 앞에 LED로 앞을 밝혀 주고 LCD를 통하여 줌 배율이 나타남.

아까 케이스에 보니 보는 영역을 세밀하게 해 주기 위한 것이 있어서 분리를 해봄.

연결이 끝나면 프로그램을 실행

일반적으로 자주 접한 DVR 화면과 비슷 최고 4대의 G-scope를 연결하여서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는 듯.

Max로 연결을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일단 패스 ㅋ

그런데 자세히 보면 거리 측정 및 온도를 젤 수 있는 기능이 있는 듯함(오호 이런 것도?? ㅋㅋㅋ)

화면을 한화면으로 크게 볼 수 있음..... ㅋㅋㅋㅋ 이런 건 당연히 있는 거인가?

ㅋㅋㅋㅋ G-scope연결을 하면 좌측에 상태가 나옴.

Test를 위하여 키보드를 비춰 봄.

오오~ ㅋㅋㅋㅋ 당연해야 하는 거지만 신기 ㅋㅋㅋㅋ

화면 확대 ㅋ

하드웨어를 개발하다 보면 간단히는 돋보기를 찾고는 하는데... ㅋ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함. ㅋㅋㅋ

그리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어플이 있음. G-scope로 검색.

이런 점까지 보면 진정한 휴대성인가? 

근데 휴대를 하자니 내가 손을 너무 떠는지 광학 줌이다 보니 더 떨리는 것 같은 별매로 거치대가 있지만,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에는 번거로울 듯... 아니면, 테이프를 가지고 다녀서 어딘가에 매달아서 사용해야 하나 @.,@

 

일단 ㅋㅋㅋ 형님 잘 쓰겠습니다 ^^

이거 보고 설마 뺏는 건 아닌지 ㅋㅋㅋ 

블로그를 하려고 달라고 한 것은 아니지만, 조금만 저의 성의???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사용하면서 불만 사항을 위주로 낱낱이 올려 줘야겠음 ㅋㅋㅋㅋ

 

우리 형님 이름이나 팔아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의 항의로 조만간 삭제를 할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