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보탭 노트8을 위한 레노버 와콤펜 41U3143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by Ming footprint 2015. 1. 24. 13:06

본문

728x90
반응형

레노버 와콤 펜 41U3143


비보탭 노트 8에서 기본으로 들어 있는 와콤 펜도 있지만,

얇아서 하고 지우개도 기능이라는 것이 마음에 들어서 별도의 와콤 펜을 구매하기로 하였다.

인터넷을 서핑하면서 서피스 펜, 레노버 와콤 펜 등등등...

여러 제품이 있었지만, 왠지 나에게 끌렸던 펜은 레노버 와콤 펜이었다.

그래서 지름신이 강림하셔서 결제! ㅋㅋㅋ

나의 마음을 움직인 레노버 와콤 펜.

레노버 와콤 펜의 지우개 부분 ㅎㅎㅎ 레드로 되어 있다.

제품은 아주 간단하다. 제품 설명서, 제품

박스 안에는 별도의 여분의 펜촉과 펜을 뺄 수 있는 집게가 들어 있다.

내가 글씨를 좀 못 써서 올리기에는 그래서 주변 도움을 받았다. ㅋㅋㅋ

기존 비보탭 노트 8에 있는 와콤 펜,

얇아서 쓰다 보면 불편하다는 느낌이 생긴다는 말이 진정 사실이다.

구입한 레노버 와콤 펜으로 쓰는 장면.

두께를 생각하면 손에 익은 느낌을 느낄 수 있어서 쓰는데 참 편하다.

ㅋㅋㅋ 머 차이는 없겠죠;;;;

그리고 내가 원한 기능

지우개 기능!! 뒷면의 빨간 부분을 갔다 대고, 누르면서 지우는 것이다.

잘 지워진다. 완전 매력 있음.

이것은 갤럭시 노트3에서 쓰는 모습.

회사 동생한테 쓰라고 한 건데... 아무래도 미친 게 분명하다. ㅋㅋㅋ

갤럭시 노트 3에서 지우개 사용 모습.

내 다이어리로 부족함이 없게 알맞게 세팅된 모습 ㅋㅋㅋ

키보드는 기존에 아이패드용으로 쓰고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다. ㅋㅋㅋ

ㅎㅎㅎ 이렇게 해서 올 한 해 내 자리 세팅이 끝났다. ㅋ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장/단점

장점 : 진심으로 펜을 쥐고 있는 듯이 편한 느낌이 좋다.

그리고 뒷부분의 지우개를 사용하니, 펜을 일일이 구분할 필요 없다.

*단점 : 일체형이 아니라 저렇게 펜을 꽂아서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부분이 있어야 한다. *

** 일체감은 없다는 것. 그리고 여전히 디테일한 펜의 느낌은 가질 수는 없다. **

** 그러나 나는 보정을 통하여 펜의 사용하는 느낌이 많이 좋아졌다. **

*한번 보정 실패로 엉뚱하게 되기도 했는데, 원래대로 하고서는 *

** 다시 보정에 온 힘을 쏟은 결과 느낌이 좋다^^ **

** 비보탭 노트의 사각 외곽 위치에는 잘 안 되는 점이 나오지만,**

** 그래도 주로 필기용으로 사용하기에 굿!!!**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