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왕 맛집] 명가 만두 요리 전문점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5. 1. 21. 20:50

본문

728x90
반응형

명가 만두 요리 전문점


우리 회사는 수원 이목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외근을 나가려고 보면은

항상 1번 국도 변으로 나가서 영동을 타거나, 과천 의왕 고속도로를 이용한다.

과천 의왕 고속도로를 타기 바로 직전에 보이는 '명가 만두 요리 전문점'.

궁금했었다는 분이 있어서 고고함~

1번 국도에서 봤을 때는 바로 나올 줄 알았는데 꼬불꼬불 1Km 넘게 들어와서야 도착한 명가.

건물 앞쪽에 있는 저 공장같은 건물에서 만두를 만든다고 한다.

건물 옆에 있는 주차장과 화장실.

입구에 들어서니 대기실처럼 꾸며져 있고 '저희 명가는 체인점이 아닙니다.'라는 문구가 있다.

같은 이름으로 여기 저기 생겨서 이런 문구를 넣어 놓은 듯하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저녁 9시까지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인 듯 대기자 현황판이 있다.

우리는 한번 오신 분이 있어서 점심시간 전에 미리 갔다. ㅎㅎㅎ

기본 찬은 김치, 깍두기

6명이서 3인씩 자리에 앉아서 만두전골 3인분과 만두, 면사리, 명가 만두 4 접시를 시켰다. ㅎㅎㅎ

만두, 면사리

블로그 하는 사람들이 가격을 적어 올려서 상인분들이 곤욕이라고 해서 가격은 비공개 ㅋㅋㅋ

아~ 포장도 됩니다요^^ 포장은 1층에서요.

명가 만두는 한 접시에 8개가 있다.

우헤헤헤 만두전골 완전히 푸짐하다. ㅎㅎㅎ 전골이 끓기 전에 만두를 먹어 주는 센스.

꼴깍^&^/

무리하게 시켰는지 양이 엄청 많았다. 무리하지는 마세요^^

만두도 맛이 굿이었다. 만두를 다 먹고 칼국수도 넣어 먹고 배가 찢어지게 먹었다.

그리고 좋은 사람들과의 담소를 나누면서 먹는 식사라서 더 즐겁게 먹을 수 있었다.

맛을 어떻게 얘기를 해야 할지, 서툴러서 자칫 이 맛에 실수를 할까 봐 두렵기도 하다. ㅋㅋㅋ 그래서 패스~

여하튼 여러 번 말하지만, 난 내 기준으로 맛있으면 블로깅 할 때 항상 제목에 맛집을 붙인다.

그것은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우리고 식사를 하고 나올 때에는 엄청난 인파들이 와있었다. ㅋㅋㅋ 이건 참고 ㅋ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