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교 호수 공원 야경

Travel/Trip to Korea

by Ming footprint 2014. 10. 3. 01:38

본문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필봉 인연 모임을 갔다가 항상 얘기를 많이 듣던 광교 호수 공원에 가게 되었다.

그것도 야경으로 ㅎㅎㅎ

야경이 이쁘단 소리를 많이 들어서 은근 기대 기대^^

낮에도 가끔 엄마가 가보고 싶다고 해서 가봤는데

(예전에 원천 유원지가 있던 자리라서 어머니가 거기다가 거북이 방생을 해서 가끔 가보고 싶다고 보채심.

가면 울 엄마 우는 거 항상 보게 됨 ㅋㅋㅋ 그런 모습 울 엄마지만 귀엽;;; 이래도 되나 쩝;;;)

근데 낮에는 별 느낌 없이 둘러보고는 했다.

야경을 좋아하는 일인이라서 ㅋㅋㅋ 빛에 따라 그때그때 느낌이 다르잖아요. ㅎㅎㅎ

 

ㅎㅎㅎ 그래서 한번 찍어본 야경 사진 쭉 올립니다.

사진 설명이나 글은 생략하는 것으로 ㅎㅎㅎ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