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맛집] 허기숙 할머니 원조오뎅식당 부대찌게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4. 9. 7. 15:36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 상계, 월계에 일이 있어서,

얘들 3명을 끌고 상계 쪽 일을 마치니 점심을 먹을 시간이 돼서,

여기까지 온 김에 의정부 부대찌개를 먹으러 가자고 하고서는 의정부로 향했다.

내가 군대 다닐 때, 다니던 의정부 쪽 부대찌개를 생각하고 갔는데, 완전히 달라져 있었다.

헉... 늙었다는 건가 ㅋㅋㅋ

 

우리는 중앙역에 위치한 의정부 부대찌게 거리에 들어섰다.

10미터 정도만 들어가면 찾을 수 있는 오뎅식당

오뎅식당 본점

 

그러나 자리가 없어서 옆쪽에 자리 잡은 별관으로 갔다.

ㅎㅎㅎ 일하느라 땀 좀 빼서 우리는

부대찌개 4인과 라면 사리 3개, 모둠 사리 1개(라면사리가 하나 포함되어 있음 ㅋ)

좀 아쉬운 것은 4인인데 양이 적은 듯하였다.

ㅎㅎ 그럼 즐거운 식사 스타트~

ㅎㅎ 배도 고프고 맛도 있어서 그런지 싹싹 긁었다. ㅋㅋㅋ

오뎅식당은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다.

우리는 우회전을 하여 30M에 위치한 1 주차장에 차를 세웠다.

차를 가지고 처음 가시는 분은 주차장 주소를 찍고 가시는 것이 편할 것이다.

1주차장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214-104번지

2 주차장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214-35번지

주차권은 식사를 마치고 계산하면서 주차권을 받을 수 있다.

아는 형님은 불친절해서 싫다고 하는 데, 저는 그런 것은 못 느꼈어요;;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점심시간 좋았습니다.

ㅎㅎ 다들 배가 빵빵 ㅋㅋㅋ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