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논 정품 무한 잉크 공급기를 내장한 G3900 구매 및 설치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by Ming footprint 2016. 6. 21. 17:12

본문

728x90
반응형

기존에 있던 캐논 5색 잉크 포토 프린터 ip3650으로 사진들을 출력하면서 잘 쓰고 있었는데요.

잉크를 너무 자주 교체를 해주게 되다 보니 음... 

무한잉크 함 개조해 보자!!!!!!!!!! 하고 도전하다가....

프린터가 고장나버렸네요...

 

그래서 새로운 프린터를 찾다가 정품으로 무한잉크 공급기가 내장되어 있는 제품이 나오더라고요.

브라더, 캐논, 엡손 세 회사의 제품을 두고 한참을 고민 고민하였어요.

 

그러다가 내린 결정 캐논의 G3900!!

와이파이가 내장이 안되어 있는 G3900을 할까 하다가 기왕이면...이라는 생각에 ㅋㅋㅋ

G3900으로 가게 되었어요.

 

짜잔! 외형 사진이에요. 스캐너 기능도 가지고 있고요.

정면 좌측, 우측에 무한 잉크통이 보입니다.

제품설명서, 설치 CD, 파워 케이블, PC 연결 케이블.

그리고 내가 원한 무한잉크!!! 그리고 카트리지!

조작 버튼은 간단하게 되어 있어요.

제품 구경은 그만 하고 이제 설치!

우선 프린터에 붙어 있는 테이프들을 제거하고, 본체 뚜껑을 열어서 카트리지를 끼워 넣었어요.

컬러(C)와 검정(B) 카트리지를 키워 넣었어요.

그다음 잉크통에 잉크 투척!

조심조심!

한통이면 잉크통에 꽉 차니 걱정 없이 다 넣는다는 생각으로 넣으시면 돼요. 안 넘쳐요^^

컬러 잉크를 다 채웠어요.

같은 방법으로 검정 잉크도 채우면 되요.

무한 잉크 제작하려다가 돈이 나가게 되었지만...

요즘 사진 출력하는데, 재미가 들려서 ㅎㅎㅎ

그래도 흑백 최대 6,000매 컬러 최대 7,000매가 출력이 가능하다고 하니, 잉크 걱정 없이 잘 써봐야겠어요.

아 그리고, 와이파이라서 폰에서 어플로 출력도 가능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포토 광택용지가 아닌 일반 A4용지에 출력한 출력물 사진 투척합니다.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