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와인 초보 Ming의 와인 수첩] 캐나다 Ice Wine - Henry of Pelham riesling Ice wine(헨리 오브 펠헴 아이스 와인)

Free Life - MinG Diary/Wine

by Ming footprint 2016. 6. 21. 17:32

본문

728x90
반응형

아는 형님이 캐나다에서 다녀 오시면서 가져 오신 Henry of Pelham 아이스 와인~

와인명 : **Henry of Pelham**
원산지 : 캐나다
제조사 : **Fontanafredda** (폰타나프레다)
품 종 : Riesling(리슬링)
빈티지 : 2014
*A L C: 11% *

주류 반입에는 한계가 있어서 ㅎㅎㅎ

작은 병으로 가지고 오셨어요.

코르크 마개를 여는 순간 부터 제가 좋아하는 달달한 향이 ㅎㅎㅎ 기대기대

싱싱한 딸기와 오렌지가 있어서 냉장고에 잘 모셔 두었던 아이스 와인을 개봉하게 되었어요.

헨리 오브 펠햄의 첫인상은 달달함 이었다.

꽃향기라고 표현은 되어 있는 듯 하다. 과일과 꿀의 느낌이 강하다기에 저는 달달한 인상이 깊게 새겨진거 같아요.

저는 대부분 달달한 와인을 좋아 하죠.

스파클링 와인을 즐겨 먹지만, 아이스 와인 답게 상큼한 맛을 가지고 있어서 참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