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취미] 명화 그리기 DIY / 셀프페인팅 / 유화그리기 - 동물시리즈 얼룩말

Review/Goods Review

by Ming footprint 2014. 10. 9. 12:50

본문

728x90
반응형

새로운 취미생활 ㅋ 아놔 혼자 놀이는 그만 하려 했는데ㅋ

유화 그리기 ㅎㅎㅎ 그리기보다 색칠하기? ㅋ

회사 친구네 집에 놀러 갔다가 친구가 하는 거 보고 꽂혀서 나도 지름.

그림을 그리고 싶은 욕망은 있는데, 그림을 못 그려서 대리만족을 위해서 관심을 가지게 된듯해요.

오버해서 40x50 size의 24색 풍경화 '가을로 가는 오솔길'을 질렀다.

원래 그림이든 사진이든 풍경 쪽에 관심이 많다.

 

음.. 내심 택배가 오기를 기대하고 있으면서도, 걱정이 태산이었다.

처음부터 너무 무리하는 것이 아닌가 해서다.

그런데 다행히도 사은품이 같이 왔다^^ ㅎㅎㅎ

 

사은품은 20x20 동물 시리즈 중 '얼룩말'이었다.

짠 밑그림이 있고 그림의 각 영역에 번호가 써져 있었다. 색은 6가지^__^~

그리고 완성품 사진과 설명서, 붓, 물감이 들어있다.

아차차 그리고 벽에 걸 수 있도록 걸쇠도 들어 있어서 완성품을 벽에 걸어 둘 수 있어요^^

우선 설명서대로 가는 붓을 이용하여 외곽선을 칠했어요.

붓은 사용 후에 물에다가 물감색을 빼주고 휴지를 이용하여 물을 말려서 사용합니다.

 

그리고 외곽선을 가는 붓으로 하고 굵은 붓으로 마구마구 칠해주면 끝~!

짜잔! 집중하여 3시간 만에 완성하였습니다.

그리고 너무 붓칠 하실 때, 걱정하지 마세요.

마른 다음에 위에 덧칠을 해서 잘못되거나 부족한 부분을 다듬을 수가 있어요^^

 

ㅎ 20x20 6 가지 색이 3시간.... 덜덜....

그럼 40x50 24 가지 색이라면........ @.,@

우선 시작을 하면 관리를 잘 못하면 붓이 굳거나 물감이 마르는 경향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너무 뜸을 들이면서 하면 진도 빼기가 힘들 수도 그래서 시작이 급 두려워지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