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덕원] 백운 순대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5. 1. 31. 16:28

본문

728x90
반응형

인덕원역 근처에 위치한 백운 순대


지인의 추천으로 커피숍에서 얘기하다가 가게 된 백운 순대.

회식이나, 점심으로 몇 번 가봤는데, 순대국이 괜찮다는 말씀을 해주셔서 따라가게 되었다.

백운 순대에 대한 소개 ㅎㅎ

자리에 앉아서 순대와 순댓국을 시켰다. ㅋㅋ

아점으로 먹으면서 소주 한병도 시켜버렸네 ㅋㅋㅋ

백운 순대의 기본찬.

순대.

순대국.

안에 들어 있는 다대기(?) 다른 뭔가가 있을지도 ㅎㅎ

그것을 풀어주면 벌게진 국물,

여기는 수제 순대라는 것을 강조한다.

찹쌀순대 맛있음^^

아점으로 먹으면서 소주 한잔하니 알딸딸~ 했었다.

낮술은 마시고 나와서 해가 비쳤을 때, 더 기분 좋은 듯 ㅋㅋㅋ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