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패드 Air 개봉 및 무적 3G USIM 사용, 아이패드2 & 아이패드air 간단 비교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by Ming footprint 2014. 3. 25. 23:3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 드디어 기다리던 아이패드 Air가 도착.

회사에서 내 앞으로 택배가 왔는데, 나한테 올일 없는데 하면서,

다른 사람 꺼라 생각하고 있다가 그 사람 불러서 뜯어보니 오예!

아이패드 Air~~~ 신나는 맘에 어서 집에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 ㅎㅎㅎ

기존에 아이패드2가 있어서 잘 쓰고 있었는데, 내 동생이 아이패드를 생일 선물로 사달란다...

후덜덜... 망설이면서 싼 거 찾고 있는데...

동생 왈~ : '오빠가 아이패드 새로운 거 사고 그냥 나 가지고 있는 거 줘. 난 잘 쓰지도 못하잖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 이기는 척 그래? ㅇ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칸 동상(?) ㅎㅎㅎㅎ

신나게 서핑을 하고 64g에 샐룰러 버전으로 지름. ㅋㅋㅋ 후덜덜...

ㅎㅎㅎ 무적 3G 유심이 마이크로 유심하나, 일반 유심이 하나였음. ㅋㅋㅋ

블로깅이 길어지겠네요. USIM과 아이패드 air를 같이 하려니 ㅋㅋㅋ

하지만, 같이 벌어진 일이니 세트로 묶어버림 ㅋㅋㅋ

기존 아이패드 2는 마이크로 유심으로 쓰고 있었는데,

지를 생각에 폭풍 검색을 통하여 무적 유심으로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갤럭시 노트2에 쓰려고 3G 유심 자른 것처럼 도면을 찾아서 자를까 하다가...

이번에는 좀 돈 아까운 감도 있지만, 컷팅기 지름 ㅋㅋ

일반 유심을 마이크로 유심으로~

마이크로 유심을 나노 유심으로~ 룰루~

우선 일반 유심을 마이크로 유심으로 컷팅!

흠... 뭔가 깔끔하지는 않음... 설마....

컷팅 후 잔해! 깔끔하지 못해 ㅠㅠ...

마이크로 유심을 나노 유심으로~ 흠... 뒷면은 깔끔하지 않음...

그래서 칼로 살살 이쁘게 다듬어 줌.

그리고 엉아의 손길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던 아이패드 Air를 개봉~ 두둥~!!!!

충전기와 아이패드 그리고 유심을 뺄 수 있는 핀. 단순하면서 깔끔 ㅋ 역시 애플 ㅋ

기존 아이패드 2와 아이패드 air의 외형 비교

위, 아래 베젤의 폭은 비등비등하나, 확실히 좌우의 베젤은 반씩 똑 잘라진 듯.

사진을 잘 못 찍은 듯 하지만, 두께도 미세하게 아이패드 air가 얇은 듯해요.

자~ 그럼 작업된 유심을 아이패드에 인식시키기 위해서 핀을

이용하여 유심 케이스를 아이패드에서 분리

작업된 유심을 살살 삽입!

삽입 완료 후 부팅!!!

ㅎㅎㅎ 안녕하세요^^

언어 설정

국가 설정

자 고대하던 3G 설정.

이러다가 다시 시도 3번 정도 했어요.

첨에는 인식이 바로 안되어서 순간 마음을 완전히 졸였었죠.

그러나 유심 기변이 이루어 질려면

적어도 1분 정도의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다시 시도를 하면 마음을 달랬죠.

유심이 인식이 되면 다음 단계 위치 서비스가 나옵니다.

그리고 iPAD 설정 화면이 나오는 데요.

저는 기존 아이패드 2를 PC에 백업을 받아둬서 iTunes백업에서 복원을 선택했어요.

선택하면 케이블을 연결하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연결을 하면 PC에서 아이튠즈가 실행이 되고 기다렸다는 듯이 백업에서 복원이 뜨네요.ㅎㅎㅎ

계속을 클릭하고 나면,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계속 진행을 합니다.

ㅎㅎㅎ 아이패드 복원을 시작하네요.

다시 아이패드 air로 돌아와 화면을 보면 PC와 같이 복원 진행 중이네요.

복원이 완료되고 리부팅을 하고 또 iOS가 7.1로도

업데이트해서 다시 리셋. 리셋만 두 번 했네요.

아이패드 2에서는 지원이 안된 iOS의 새로운 기능 Siri 아직 뭔지 모르겠지만, 우선 사용!

홍홍홍 이제 기본 세팅은 완료가 되었습니다.

여기서 아이패드 2와 아이패드 air의 비교 시작 들어가겠습니다.

ㅎㅎㅎ 블로깅 더 길어짐 ㅋㅋㅋ

 

1. 아이패드 2 & 아이패드 Air 베젤 비교

2. 아이패드 2 & 아이패드 Air 아이콘 비교

아이패드 2보다 아이패드 Air의 색상이 명료함을 알 수 있습니다.

(사진 태클은 삼가해 주세요 ㅠㅠ)

Evernote 아이콘의 색상 밝기와 선명도로 판단하시면 될 듯합니다.

3. 아이패드 2 & 아이패드 Air App store 비교

이건 육안으로 봤을 때는 차이가 확연했는데 ㅠㅠ 사진을 찍고 보니... 애매... ㅋ

쩝 DSLR로 찍을 걸 그랬나 봐요 ㅠㅠ

4. 아이패드 2 & 아이패드Air 인터넷 글 확대 비교

아이패드2 보다 아이패드 Air의 글이 더욱더 선명함이 보이네요.

 

긴 글 읽어 주시느라 감사하고요 (ㅠㅠ 감격의 눈물, ㅎㅎㅎ 기쁨의 웃음^^)

바로 오늘 이 글을 읽고 계신 분!!!!!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______________^/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